brunch

매거진 Why 이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와디즈 Jan 17. 2022

함께 만드는 새로운 흐름을 이야기합니다

메거진 NEW WAVE 탄생


만들고, 행동하고,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가이드가 있다면

시대를 변화시키는 거대한 흐름은 어디서부터 시작된 걸까요? 우리는 이 커다란 파도의 시작점이 ‘만들고, 행동하고, 꿈꾸는’ 한 사람에게 있다는 사실을 발견합니다. 펀딩을 통해 한 사람, 사람의 이야기와 행동이 모여 변화를 탄생시키는 일을 매일같이 목격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어쩌면 세상에 더 많은 사람들이 만들고, 행동하고, 꿈꾸길 바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만나는 사람들과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가 그런 사람들에게 가이드가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죠.



SIDEYOZMSA가 wadiz 와 함께 만듭니다.

가이드를 만들기로 결심한 뒤, 변화와 그 시작점에 대해 가장 잘 이야기할 수 있는 전문가들을 모았습니다. 다능인을 위한 커뮤니티 SIDE, 나다운 삶을 찾는 밀레니얼 인터뷰 채널 YOZMSA가 든든한 파트너들로 함께 하게 되었고 메거진 NEW WAVE가 본격 시작된 것이죠.


되도록 많은 사람들이 일상에서 영감을 얻고,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을 채널로 결정했습니다.



새로움을 추구하고 도전하는 사람들의 에너지 담기

이 메거진을 통해 우리는 나로부터 시작한 이야기가 더 많은 사람들과 연결되며 일상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고, 새로운 변화(new wave)을 만들어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습니다. ‘NEW WAVE’라는 네이밍도 이 바람에서 나오게 되었죠. 네이밍부터 변화의 파도를 타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새로움을 추구하고, 주체적으로 살펴보며,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사람들을 위한 콘텐츠이니, 그 에너지를 네이밍처럼 시각적으로도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고,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강과 돌에서 멋지게 반영해 주셨어요.


결국 사람과 사람이 만드는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

NEW WAVE는 앞으로 사람과 사람이 만드는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좀 더 새로운 건 없을까?’ ‘내가 정말 원하는 건 뭘까?’라고 고민하고 있다면 아마 저희 컨텐츠가 꽤 마음에 드실거예요. 삶을 주체적으로 디자인해 나가며 누군가에게 영감과 응원을 전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는 그 자체만으로도 영향력이 있으니까요.


런칭 기념 EVENT!

마침 런칭을 기념하며 두근두근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세 가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랍니다. 뉴웨이브 인스타그램(@new_wave_mag)과 함께 일상 속 새로운 영감과 이벤트 선물까지 모두 얻어 가길 바라요! 


NEW WAVE가 만날 사람들과 브랜드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지금 아래 링크로 오세요. 모든 Makers, Doers, Dreamers 환영입니다. 


Connecting dots, Creating NEW WAVES

함께 만드는 새로운 흐름의 이야기

NEW WAVE 메거진 보러 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8개의 키워드로 보는 2022 트렌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