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글주택 Apr 02. 2021

환상적인 테라스하우스에서 일어나는 생활의 기적!

안녕하세요 한글주택입니다.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해 미국에서는 전원주택 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미국의 한 부동산 CEO는 " 전원주택 검색량이 40% 증가하였고, 야외 공간이 있는 전원주택에 온라인 문의가 2배 이상 증가하였다"라는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현상은 타인과의 접촉이나 밀집에 대한 공포감이 생기기 시작함에서 비롯되기 시작한 것인데요. 코로나로 인해 주택 시장에도 많은 변화가 생긴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전원주택은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조금은 색다른 전원주택인데요. 전원주택의 매력 중 하나는 본인의 취향에 맞고 생활방식과 생활 동선을 고려해서 설계하고 시공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전원주택은 강원도의 위치한 테라스하우스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야외 공간과 개인 공간에 대한 자유가 공존하는듯한 단독주택 랜선 집들이 함께 떠나보실까요?


전원주택의 로망, 강원도의 풍경이 담긴 테라스하우스

강원도에 위치한 테라스하우스는 주택 2층에 미니 테라스와 1층에 야외 테라스를 구성하였습니다. 테라스의 매력 중 하나는 자연을 감상하며 가벼운 티타임을 가질 수도 있으며 낭만적인 일상이 가능한 것인데요. 이러한 일상생활의 변화는 전원주택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삶의 질이 향상됩니다.

현관을 중심으로 1층의 내부에는 화사한 화이트톤 인테리어에 목재 소재의 가구와 블라인드를 사용하여 간결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커다란 유리창을 통해 보이는 그림 같은 자연이 돋보입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테라스하우스, 사진 속에서도 여유로움이 느껴집니다.



경기도에 위치한 모던한 느낌의 다가구주택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다가구주택입니다. 다가구주택은 하나의 건물에 함께 살지만, 독립된 생활이 가능한데요. 해당 전원주택은 노출 콘크리트 공법을 시공하여 견고하면서도 웅장함을 나타냅니다. 

해당 다가구주택은 두 개의 복층 주택과 하나의 단층 주택으로 활용되었는데요. 다가구주택 또는 다세대주택을 시공할 때에는 공간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배치하는지에 따라서 전원주택의 결과가 달라지기에, 경험이 많고 전문성 있는 시공업체를 잘 선택하여 알아보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바닥, 벽, 천장 순으로 밝은 컬러를 사용하면 공간이 더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는데요. 해당 전원주택은 화이트톤과 블랙 컬러를 사용하여 밝고 모던한 느낌을 연출하였습니다.


전원주택은 단순한 주거공간을 넘어서 테라스하우스와 다가구주택과 같은 다양한 느낌의 주택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전원주택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실력이 보장된 저희 한글주택과 상담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무료상담 신청하기▶ https://bit.ly/3rDsvV2


매거진의 이전글 타운하우스 중심에 위치한 세련된 경기도 용인 단독주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