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글주택입니다. 오늘은 도심과 자연이 겸비된 해외 건축사례를 소개해드릴 텐데요. 해외에서는 해외의 기후와 문화에 맞는 전원주택의 특색이 보입니다. 우리나라는 사계절 기후가 뚜렷한 나라인데요. 우리나라의 기후에 맞춰 전원주택을 설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원주택에 있어서 인테리어는 아주 중요한 요소 중하나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전원주택은 벨기에에 위치한 도심 속 예쁜전원주택입니다. 그럼 인테리어에 어떠한 특징이 있는지 글을 통해 살펴볼까요?
벨기에의 특색이 담긴 도심 속 예쁜전원주택
해당 예쁜전원주택의 외관은 화이트로 구성하여 마치 직사각형을 연상하게 합니다. 도심 속 건물 속에 자리 잡은 이 협소주택은 자연친화적인 요소를 담아 주택의 답답함을 해소하였습니다. 4층의 단독주택으로 하얀 톤의 외관에 마름모꼴의 문양을 더해 개성 있는 외관을 연출하였습니다.
현관을 들어서면 주방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인테리어 중 요즘 각광을 받고 있는 우드톤 소재의 가구들을 배치하여 간결하면서도 맵시 있는 공간을 구성하였습니다. 벨기에는 농업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온화한 해양성 기후로 대부분 흐린 날씨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해당 예쁜전원주택은 기후의 특색에 맞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유지하면서 추후 보수에 문제가 없게끔 기후에 강한 외장재를 사용하여 단점을 보완하였습니다.
이와 같이 협소주택은 좁은 면적을 어떻게 구성하는지에 따라 주택의 모습이 달라지게 됩니다. 해당 전원주택은 공간 구성에 문을 설치하여 독립성을 유지하면서도 주택의 개방감은 돋보이게 구성하였습니다. 도심 속 협소 주택에 맞게 바닥, 가구, 천장까지 우드톤을 사용하여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주택 내부에 큰 창을 설치하여 채광이 비치면서 햇살이 들어올 때의 화사함을 더해주게 시공되었습니다.
해외의 건축물을 살펴보면 그 나라의 기후와 라이프스타일이 돋보이는데요. 저희 한글주택은 우리나라 사계절의 맞는 주택설계를 중심으로 꼼꼼하게 설계부터 시공까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전문화되고 체계적으로 관리되는 주택시공업체이기에 믿고 맡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전원주택의 삶, 저희 한글주택이 함께합니다!
무료상담 신청하기▶https://bit.ly/3dRryU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