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글주택 Jun 24. 2021

부산주택짓기, 모던한 인테리어의 마침표!

주택짓기의 꿈, 한글주택과 함께하다!
모던한 인테리어가 느껴지는 곳 부산 전원주택

주택가에 위치한 모던한 전원주택, 따스한 온기가 느껴지는 이곳은 주택짓기 꿈의 결과물입니다. 어렸을 적 전원주택에서 생활을 잊지 못하셨던 건축주님은 고향 부산에 주택짓기의 꿈을 실현하게 되셨는데요. 콘크리트 자체 질감이 표현되는 자연스러움에 반해 노출 콘크리트 주택을 선택하셨습니다. 따스한 온기가 느껴지는 아이보리 톤에 블랙 강판으로 포인트를 주어 모던한 '미'가 느껴지는데요. 40.23평 면적에 2층 규모로 시공되었습니다.

주택가 사이에 위치하는 대지 특성상 튀지 않는 디자인으로 시공되었는데요. 유행을 타지 않는 반듯한 직선미가 느껴져 견고한 분위기를 나타냅니다. 주택의 내부는 간결하고 짜임새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오픈된 구조로 시공된 내부는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도록 개방감을 주어 편안함이 느껴집니다.

주택의 실내에는 큰 창을 통해 데크와 연결성을 두었는데요. 따스한 컬러로 어우러진 심플한 인테리어로 일상에서 지친 피로와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힐링'의 순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글주택은 현장소장 출신 대표의 노하우가 있기에 '특별한 전원주택' 건축이 가능합니다. 또한 하청 없는 직영공사를 통해 가격 거품을 뺀 투명한 시공가로 주택짓기의 꿈을 실현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의 소품에서 건축주님의 센스가 느껴지는데요. 엔틱한 소품을 더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여 아름다운 실내를 구성하였습니다. 현관을 기준으로 왼쪽은 거실과 주방을 배치하여 탁 트인 동선이기에 주방에서는 마당의 안쪽을 볼 수 있어 자연풍경을 일상에 담을 수 있습니다.

부산 전원주택의 포인트 중 하나는 바로 테라스입니다. 굉장히 큰 면적으로 시공된 테라스에서는 마을의 풍경을 한눈에 담고 때로는 티테이블과 캠핑의자를 설치하여 여유로운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생활에 맞게 맞춤형으로 이루어진 '집'에서의 일상은 달라집니다. 한글주택은 매 순간 진심을 담아 건축주님들의 '집'을 짓습니다. 원하는 삶의 형태는 다르지만, 매 순간순간마다 집이라는 공간에서 많은 것을 느끼게 됩니다. 

전원주택의 꿈과 고민, 한글주택과 함께하시는 건 어떨까요? 본인에 상황에 맞는 견적과 건축을 확실하게 알아보시는 것이 꿈으로 가는 삐른 지름길과도 같습니다. 

차근차근 한글주택과 함께 본인에게 맞는 '집'을 찾아보세요! 

똑똑한 집짓기의 시작은 한글주택이 함께합니다.

대한민국 일등 주택, 한글주택과 함께하세요!

무료상담 신청하기▶https://bit.ly/3h28pjT


매거진의 이전글 강원도 자연을 담은 예쁜집짓기 , 자유로운 일상의 시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