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글주택 Jun 25. 2021

예쁜전원주택건축 효과적이게 하는 방법!

웅장함이 느껴지는 예쁜전원주택
그 안에 행복과 사랑이 가득합니다.

바람이 불어오는 곳, 그 안에서 추억과 행복이 공존하는 전원주택을 소개합니다. 경북 청도에 위치한 예쁜전원주택의 외관은 멀리서도 한눈에 들어오는데요. 노출 콘크리트와 나무 강판으로 포인트를 주어 입체감이 느껴지는 입면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족의 화합을 위해 전원주택 건축을 선택하신 건축주님은 '펜션 같은 집'을 짓는다는 생각으로 설계부터 시공까지 본인에 취향에 맞게 계획하셨습니다. 

노출 콘크리트는 콘크리트 질감을 잘 살려야 하는 건축공법으로 전문성 있는 건축이 매우 필요한데요. 해당 건축주님 또한 한글주택의 노출 콘크리트 포트폴리오를 보신 뒤, 한글주택을 선택하셨습니다. 한글주택은 수많은 시공경험을 바탕으로 하청업체를 두지 않는 직영공사를 원칙으로 철저한 품질 및 일정관리와 정밀한 시공으로 건축이 진행되기에 '편안하고 행복한 건축'을 할 수 있습니다.

우물천장이 주는 안정감으로 꾸며진 예쁜전원주택의 내부는 마을의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데요. 거실과 주방에 경계선을 없애 개방감이 느껴지는 하나의 공용공간으로 시공되었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불필요한 위험요소는 없애고 간결한 구조로 구성된 내부는 편안하고 여유로움이 느껴집니다. 


모던한 블랙, 현대적인 느낌의 스텐이 더해진 주방은 시크함조화로움이 느껴져 심플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거실의 창과 주방의 창이 정면에 위치하여 공기 순환이 이루어지는 실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어렸을 적 추억은 성장하면서 커다란 밑바탕이 되어 줍니다. 전원주택에서 아이들은 층간소음 없이 자유로울 수 있으며,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이 형성되어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1층은 공용공간 위주로 2층은 프라이빗한 개인 공간 위주로 설계되었습니다. 2층의 포인트 중 하나는 바로 욕실인데요. 블라인드를 통해 프라이버시는 지키고, 마을의 뷰를 담은 창을 바라보며 반신욕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시공되었습니다.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나를 위한 온전한 시간은 행복 그 이상입니다. 

청도 전원주택은 2층에 테라스를 시공하여 운치 있는 마을의 풍경을 느낄 수 있는데요. 반듯한 직선미가 느껴지는 인테리어로 모던하고 현대적인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오늘의 예쁜전원주택 어떠셨나요? 한글주택은 끊임없이 주택 개발을 연구하는 주택 신축업체로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의 자부심을 가진 시공사입니다. 주인의식을 가지고 주택 건축에 임하기 때문에 전문화된 '집'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일등 주택, 믿을 수 있는 건축 한글주택과 함께하세요!


무료상담 신청하기▶ https://bit.ly/2UxnWRf


매거진의 이전글 부산주택짓기, 모던한 인테리어의 마침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