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글주택 Jul 02. 2021

단독주택건축비 부터 나에게 맞는 건축 찾아보기!

오늘의 한글주택 시공사례는 파주에 위치한 콘크리트 주택과 목조주택 사례입니다. 단독주택건축을 계획하실 때 고민하셔야 할 부분 중 하나는 건축공법단독주택건축비인데요. 글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건축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파주에 위치한 다양한 단독주택 함께 살펴볼까요?



창조적인 공간으로 설계된 복층 콘크리트 주택
화이트와 블랙에 모던함을 더해 단아한 단독주택 

콘크리트 블록 담장이 포인트인 전원주택의 선은 간결하고 반듯합니다. 단독주택의 정원에는 반려견이 뛰어다니고 마당과 조경들로 사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다채로운 '멋'이 느껴지는데요. 단독주택에 내부는 거실, 주방, 2개의 방, 욕실로 구성되었습니다. 부모님을 위한 따스한 인테리어로 시공된 내부는 아담하고 소박한 편안함이 느껴지는데요. 거실 전면으로 보이는 창호로 낮에는 따스로운 자연광으로 가득합니다.

부모님을 위한 공간과 분리되어 설계된 아드님의 공간 또한 특별한데요. 모던하고 따스한 인테리어로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합니다. 단독주택을 계획하실 때 제일 궁금해하시는 부분 중 하나는 바로 '단독주택건축비' 인데요. 단독주택건축비도 중요하지만, 본인이 어떤 집에서 살고 싶은지 더 나아가 어떠한 내/외장재를 선택하여지을 것인지를 정확히 생각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택 설계가 들어가기 전에는 총예산을 섣불리 판단할 수 없기에 정확한 금액 안내는 상황에 따른 견적 상담을 통해 아실 수 있습니다.


아늑한 공간감이 형성되는 모녀의 집
사람 사는 냄새로 따스하고 아늑합니다.

한적한 시골 풍경 속 그림 같은 집, 바로 단층 목조주택입니다. 기존 노후한 주택을 허물고 새롭게 시공된 단독주택은 땅의 높이를 고려하여 시야를 확보하는 것을 중점으로 시공이 진행되었는데요. 박공지붕 포인트로 개성 있는 외관에서는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큰 창호 앞에는 데크와 포치를 시공하여 여유 있는 전원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모녀를 위한 공간으로 설계된 내부는 간결하고 원활한 의사소통이 이루어지도록 공용공간을 확보하였는데요. 화이트톤 벽지와 우드톤 테이블과 바닥마감재로 톤을 맞추어 편안하고 따스로움이 느껴지는 실내를 연출하였습니다. 본인의 취향에 맞는 가구 배치와 미니화분으로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실내에서는 가족사랑의 따뜻함과 온기가 느껴집니다. 

한글주택은 단독주택건축비가 아깝지 않은 전문적인 시공사로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를 수상한 실력이 검증된 건축이 가능한데요. 본인에게 맞는 건축을 찾아 전원주택의 꿈을 이루어 드립니다.

전문성 있는 단독주택 건축, 한글주택과 함께하세요!



단독주택건축비 무료상담신청하기▶https://bit.ly/3wa4Uh4


매거진의 이전글 도심 속 예쁜전원주택 합리적인 건축의 결과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