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글주택 Sep 10. 2021

상가건물신축 수익성까지 갖춘
최고의 건축!


하얀 매스감이 아름다운 상가건물
생활의 편안함과 수익성을 함께 갖추다

360미터 면적에 새하얀 매스감이 아름다운 '동네의 보석'이라고 불리는 상가건물신축 사례를 소개합니다. 충청남도 당진에 위치한 건물은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인 세대가 거주하는 단독주택입니다. 절제의 미가 돋보이는 정갈한 상가주택은 안락한 주거확보는 물론 수익 창출의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데요. 


자연을 품은 공간, 아름다운 상가건물신축사례를 자세히 살펴볼까요?

건물의 입구는 이국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며 디테일한 시공이 한눈에 들어오는데요. 화이트톤 외벽에 푸른색 프레임을 덧대어 밋밋할 수 있는 인테리어에 화사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상가건물 2층은 학원으로 활용되는 공간입니다. 블루 컬러로 시공된 공간은 편안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데요. 코발트블루의 청량감이 느껴지는 분위기에 화이트톤을 배치하고 가로의 창을 시공하여 깔끔하고 심플한 내부를 연출하였습니다. 한글주택은 목적에 따라 건축주님의 취향에 맞는 전원주택을 설계부터 시공까지 도와드리기에 집 짓기를 어렵지 않게 계획할 수 있습니다. 

3층은 주인세대가 살고 있는 단독주택으로 안정적이며 절제미가 돋보이는 공간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색상 사용을 자체하고 보이지 않는 수납으로 간결한 내부는 심플한 '멋'을 연출하는데요. 네모 모양의 창으로 낮에는 아늑한 채광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는 깨끗함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설계로 생활의 편안함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오늘날의 '집'은 단순히 생활하고 거주하는 공간을 넘어서 멀티적인 요소를 담고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였는데요. 


때로는 공부를 하는 공부방이 되어주기도 하며, 나만의 '쉼'을 위한 편안한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해당 상가주택신축 사례 건축주님이 가장 마음에 드는 공간이라고 말씀하시는 '옥상테라스'는 넓은 공간으로 시공되어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생활용도에 따라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한글주택은 직영공사이기에 공사의 효율을 걱정할 필요가 없어 마음이 편안한 건축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한글주택과 함께 어려웠던 집 짓기의 꿈을 차근차근 계획하시는 건 어떨까요?


한글주택과 함께 전문성 있는 건축을 계획하세요!


상가건물신축 상담하기▶ https://bit.ly/3C07glO

매거진의 이전글 집짓는가격,실제 전원생활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