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글주택 Sep 24. 2021

시골주택 특별함을 가진
편안한 주택

가족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
풍성한 입면감이 아름다운 전원주택
경기도 여주 완공 사례


아름다운 멋진 집은 설계부터 시공까지 차근차근 계획하셔야 내가 원하는 좋은 집을 건축할 수 있습니다. 시공사의 역할은 집 건축에서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데요. 한글주택은 건축주님의 니즈에 맞게 다양한 시공경험을 바탕으로 '기본적인 생활이 편안한 집'을 목표로 설계부터 시공까지 계획성 있게 실현될 수 있는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해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경기도 여주 '완공 사례'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해당 전원주택 촬영 사진은 입주 전, 완공하기 전의 모습임을 알려드립니다. 

시골주택이 모여있는 작은 마을에 위치한 전원주택, 모던함이 느껴지는 철근콘크리트 주택으로 그 자체가 가지는 단순함과 간결성을 느낄 수 있는데요. 남향의 장점을 담은 전원주택은 1층은 28평, 2층은 14평으로 스타코플렉스로 구성되어 심플한 느낌과 평지붕의 라인감을 더해 현대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직선미가 느껴지는 사각 형태로 구성된 외관은 전원생활을 최적화로 느낄 수 있는 요소를 가미하여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시골주택의 풍경과 어우러진 전원주택은 유행을 타지 않고 어우러질 수 있는 디자인으로 사계절에 따라 다양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현관 옆에는 게스트룸이 위치하고 있으며 오픈형으로 된 공용공간은 일자 형태 조리대와 테이블을 배치하여 화사한 내부를 연출하였습니다. 2개의 창호가 환기와 채광을 용이하게 하여 더욱 편안한 실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주방은 가로형 창을 배치하여 옥외 데크와 요리에 사용될 텃밭의 뷰를 볼 수 있어 전원생활의 낭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블랙톤과 그레이, 화이트를 적절히 배치한 인테리어는 모던함을 느낄 수 있으며 세전 공간을 따로 분리한 욕실은 더욱 위생적인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시골주택은 편리한 동선과 더불어 공간을 확실하게 분리하여 프라이버시를 존중한 설계가 돋보이는데요. 가족들의 생활 동선에 맞는 공간배치로 만족감 높은 전원생활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2층은 테라스를 배치하여 마을 풍경을 바라보며 일상의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하여 자연과 함께하는 다양한 일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꿈을 올바르게 이룰 수 있게 도와드리는 건축시공사 한글주택은 하청을 두지 않는 직영공사로 시공되어 전문성 있는 건축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맞춤형 건축, 한글주택과 함께 행복한 건축을 계획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한글주택의 '품격'을 지금 바로 느껴보세요.


무료상담 신청하기 https://bit.ly/3zgVcuC

매거진의 이전글 웅장한 전원주택 , 건축 성공을 위한 결정적 요소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