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글주택 Oct 22. 2021

집잘짓는곳 , 삶의 풍경을 담은
아름다운 전원주택

깔끔한 외관과 우아한 선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집'
온화한 자연 풍경과도 어우러져 우아한 멋이 느껴집니다.


주변 풍경과도 어우러지는 모던함을 갖춘 집, 조화로움과 여유로움으로 아름다운 주택을 소개합니다. 약 36평 규모로 이루어진 전원주택은 1층은 20평, 2층은 16평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스타코플렉스 외장재의 대비와 모던한 색감으로 외관을 구성하여 아늑하고 온화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형형색색의 조화가 어우러진 집은 평지붕으로 라인감을 더해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게 완성되었습니다. 

전원주택의 실내는 개인 공간 위주의 구성으로 이루어진 1층과 오픈형 공용공간이 돋보이는 2층을 연출하여 독립성 있는 설계구조가 돋보입니다. 올곧은 대지 형태에 맞게 설계된 주택은 공간 면적이 여유 있어 안정감 있는 생활이 가능한데요. 테라스와의 연결성, 베란다를  배치해 편히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계절감을 표현하며 자연과 소통하는 '집'을 표현합니다. 또한 공간감과 효율적인 동선 분리로 인해 필요도에 맞는 공간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집잘짓는곳의 기준은 무엇일까요? 바로 생활의 '편안함'입니다. 한글주택은 하청을 두지 않는 직영공사로 전문적인 시공과정을 거쳐 주택을 짓습니다. 현장소장 출신의 노하우로 전문성 있는 건축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아름다운 집의 외관은 물론, 주택의 단열성까지 보장된 건축을 거품 없는 합리적인 건축비용으로 시공이 가능합니다.

온화함으로 가득한 주택의 실내는 따스한 멋으로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공간면적이 여유 있어 높은 안정감을 느낄 수 있으며 창호를 통해 화창한 실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심플하지만 실용적이고 쓰임새 있는 설계구조가 돋보이는데요. 은은한 조명과 자연친화적인 실내 구성으로 차분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완공 주택에서는 일과 여가생활이 가능한 멀티적인 생활이 가능하며 일상의 행복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집잘짓는곳 한글주택과 함께 전원생활을 계획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한글주택은 직영공사로 이루어진 전문성과 건축주님의 니즈를 만족하는 건축으로 어렵지 않은 내집짓기가 가능합니다.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한글주택과 함께 만족도 높은 전원생활을 계획하세요!


집잘짓는곳 한글주택 https://bit.ly/3E89ErF

매거진의 이전글 다세대 신축 전문적인 업체를 선택하는 이유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