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나의 계절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슬 Jun 30. 2024

34. 금토일 폐인

삶을 완주하기 위한 처절한 몸부림도

막을 수 없는  한계

러닝머신 위에서

다시 눈물을 흘렸다.


"내가 끝까지 살아낼 수  있을까?"


순간 밥풀이가  떠올랐다.

'그래, 밥풀이  살 동안만  참아보자.'


우울한  감정은 나를 그렇게  갉아먹었다.

예전과  다른 점이  있다면,

나는  내가  왜 이런  감정을 느끼는지

알고 있다는  건데 이건,

노력해도 마음처럼 바꿀  수  없는  것이다.


그렇게 괜찮은 코스프레를  하며

주말이면 폐인이  되었다.

세상을  외면하고자

넷플릭스 시리즈를 계속 본다.


밥풀이는,

그런 나를 보며

왜 핸드폰과 티비만  보냐고  

한소리 아니, 여러 소리를  한다.


눈빛으로

목소리로.


'누나, 밖에  좀  나가지?!'


매거진의 이전글 33. 미래의 나에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