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웜쑤 Apr 26. 2022

우버 탑승 후기 에피소드_미국 휴스턴 미국공항에서 만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에서 우버를 탔던 에피소드를 하나 가져왔어요ㅎㅎ 


해외에서 우버 서비스를 이용해본 적 있으신가요? 

한국의 카카오택시와 같이 앱을 통해 원하는 곳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남편과 휴스턴공항에 도착한 뒤 숙소로 이동하기 위해 우버를 이용한 적이 있었어요 

콜하자마자 약 15분? 이내에 빠르게 택시가 도착했고 

택시비도 탑승 전에 알수 있어서 믿음이 가고 좋았어요! 

배정이 되는 드라이버에 관해 이전 승객들이 남긴 리뷰 또한 볼 수 있답니다. 


여기서 잠시~ 잊지못할 에피소드가 있었는데요^^ 


기사님이 공항에 도착하고 내리는데 엄청 이쁜 뒷모습을 한 여성분이시더라구요

그런데 고개를 돌리는 순간,

성을 전환한 분이란 걸 알게되었어요 ㅎㅎ! 


사실 미국에 와서야 트렌스젠더,게이커플 과 같은 동성애자를 많이 접할 수 있었는데 

가끔 저렇게 외모까지 싹 갈아엎은(?) 분들을 보면 저 스스로 당혹감을 숨길 수가 없어요

다양성을 존중하는 미국이기에, 더욱 다양한 사람들을

어딜가나 쉽게 볼수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추가로 어제는 야구장에서 남자 두분이 입에다 뽀뽀하는걸 실제 두눈으로 목격하곤

심장이 쿵 했다는..ㅋㅋ  티비에서나 보던걸 실제로 봤으니 말이죠;;; ㅎㅎㅎ 


누군가를 근거없이 잣대를 내세우고 판단하는건 옳지 못한 일이지만 

개인적인 의견으론 정상적인 남녀의 사랑을 존중하는 1인입니다~ ㅠ 





Instagram: @warm_ssu

Blog: https://blog.naver.com/goodsuyeon2

Brunch: https://brunch.co.kr/@warmssu

Mail: goodsuyeon2@gmail.com 






작가의 이전글 보행자우선_미국의 차량매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