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흰코뿔소 Sep 29. 2019

당신을 위해서라면

https://youtu.be/6aggsNGhJO0



Something inside the cards
I know is right
Don't want to live
Somebody else's life
This is what I want to be
And this is what I give to you
Because I get it free
She smiles while I do my time
내가 알고 있는
카드 더미 속의 무언가는 옳아
다른 누군가의 삶을
살고 싶지는 않아
이게 내가 되고 싶은 것
그리고 내가 당신에게도 주는 것
나는 공짜로 얻을 수 있으니까
내가 내 시간을 다할 때면 그녀는 미소짓지

I could die for you
Oh this life I choose
당신을 위해 나 죽을 수도 있어
아, 내가 택한 이 삶

I'm here to be your only go-between
To tell you of the sights
These eyes have seen
What I really want to do is
Turn it into motion
Beauty that I can't abuse
You know that I'd use my senses to
You can see that
It's only everywhere
I'd take it all and then
I'd find a way to share
당신의 유일한 중재자가 되려 나 여기 있어
내 두 눈이 본 광경을
당신에게 전해줄 수 있게
나 진정 바라는 것은
그것을 움직임으로
내가 함부로 할 수 없는 아름다움으로 바꾸는 것
내 모든 감각을 써 그리할테요
그것들은 어디에나 있어서 당신도 볼 수 있어요
그 모두를 가져다가
당신과 나눌 방법을 찾을테요

Come along and go
Along with me
Wander with me yo
It's all for free
이리 와서 가요
나와 함께
나와 함께 떠돌아요
모두 그냥 얻을 수 있답니다

I could die for you
What you want to do
Oh this life I choose
당신을 위해 죽을 수도 있어
당신이 하고 싶은 것
아, 내가 택한 이 삶

I could die for you
What you want to do
Oh this life I choose
당신을 위해 죽을 수도 있어
당신이 하고 싶은 것
아, 내가 택한 이 삶

Come again and tell me
Where you want to go
What it means for me
To be with you alone
Close the door and
No one has to know
How we are
다시 와서 말해 주오
가고 싶은 곳 어딘지
홀로 당신과 있는 것
그것이 내게 무얼 뜻하는지
문을 닫아요
아무도 알 필요 없으니
우리가 어떻게 지내는지

Come along and go
Along with me
Wander with me yo
It's all for free
나와 함께
함께 갑시다
나와 함께 떠돕시다
모두 그저 받을 수 있으니

I could die for you
What you want to do
Oh this life I choose
나 당신을 위해 죽을 수도 있어요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요
아, 내가 선택한 이 삶

I could die for you
What you want to do
Oh this life I choose
Make me want to say
I could die for you
당신 위해 죽을 수도 있어요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을 위해
아, 내가 고른 이 삶
말하고 싶어요
당신 위해 죽을 수도 있다고

What you want to do
Oh this life I choose
I could die for you
What you want to do
Oh this life I choose
당신 위해 죽을 수도 있어요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을 위해
아, 내가 고

른 이 삶
말하고 싶어요
당신 위해 죽을 수도 있다고


수많은 카드 속에서 나는 한 카드를 뽑았어, 무엇을 뽑을지 정확히 알고 있었으니까


돈 한푼 들이지 않고서도 세상에는 아름다움이 많아서 나는, 두 눈으로 열심히 담았네. 당신이 비록 보지 못하더라도 괜찮아, 살아 움직이는 아름다움으로 전할 수 있도록 나 노력할테니


나와 함께 가요, 나와 함께 떠돌아요, 내 모두를 당신께 드리려니


당신을 위해서라면 기꺼이 삶조차 바칠 테요

작가의 이전글 중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