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계에서 순식간에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천재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가 브라이틀링의 새로운 앰버서더가 되었다.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의 스트라이커인 엘링 홀란드(Erling Haaland)가 브라이틀링의 새로운 "올스타 스쿼드" 멤버로 계약했다. 브라이틀링 올스타 스쿼드는 각각의 스포츠 분야에서 새로운 최강자를 대표하는 4명의 스포츠 슈퍼스타로 구성되었는데 축구의 엘링 홀란드, 농구의 야니스 아데토쿤보(Giannis Antetokounmpo), 스노우보드의 클로이 킴(Chloe Kim), 미식축구의 트레버 로렌스(Trevor Lawrence)는 지속적으로 이동한다는 것이 무엇인지 보여준다.
독일 분데스리가 프로 리그 데뷔 시즌에서 그는 단 1시간 경기에 참여한 후, 이달의 선수로 선정되었고,. FIFA U20 월드컵에서 그는 한 경기에 9골을 기록하며 골든 부츠를 거머쥐었다. 이제 만 22세에 불과한 그는 이미 전 세계에서 최고의 선수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브라이틀링 CEO인 조지 컨(Georges Kern)은 "엘링 홀란드는 브라이틀링이 스쿼드 멤버에게 기대하는 것을 모두 지니고 있습니다. 그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놀라운 개성을 지니고 있고, 완벽한 정통성을 보여주면서도 매우 현실적입니다. 엘링은 브라이틀링의 캐주얼하면서도 포용적인 럭셔리를 완벽하게 구현합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엘링 홀란드는 "저는 시계를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이전부터 브라이틀링의 엄청난 팬이었습니다. 제 스타일을 아신다면, 저는 깔끔한 룩을 추구한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겁니다. 이 시계는 트레이닝을 하러 가거나 레스토랑에 갈 때, 아니면 저녁 외출 때에도 언제나 함께할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제가 대표하는 새로운 브라이틀링은 바로 제가 하는 모든 일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시계입니다. 다음 주에 시계를 선보이며 드디어 직접 손목에 착용하게 될 것이 매우 기대가 됩니다"라고 말했다.
브라이틀링은 10월 20일 얼링 홀란드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및 신제품 크로노맷 40 GMT를 공개했다.
시계 백문 백답 플러스 https://smartstore.naver.com/montres-store/products/6068882515
롤렉스 오이스터 북 2021 https://smartstore.naver.com/montres-store/products/5936073184
아이코닉 워치 북 https://smartstore.naver.com/montres-store/products/5472124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