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선사하다
론진의 2021년 다이버 워치 신제품
오피스 환경에서부터 야외 취미 활동에 이르기까지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시계를 찾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이를 반영해 스포티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다이얼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뛰어난 방수 기능과 탁월한 착용감까지 두루 갖추어 선보인 론진의 2021년 신제품을 소개한다.
2018년부터 디자인과 성능이 완전히 업그레이드된 론진의 ‘하이드로콘퀘스트’는 완벽한 툴 워치로 단숨에 브랜드의 대표적인 컬렉션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직경 41mm 또는 43mm 사이즈로 제작된 하이드로콘퀘스트는 블랙과 블루, 그레이 컬러의 단방향 세라믹 베젤을 탑재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론진은 지난 2월에 2021년 신제품 일부를 공개했는데,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하이드로콘퀘스트 컬렉션에 6가지 투톤 모델을 추가하며 또 한 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새로운 하이드로콘퀘스트는 오직 직경 41mm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며, 옐로 또는 핑크 PVD 컬러 코팅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케이스로 제작되었다. 옐로 모델에는 그린과 블루 또는 블랙 컬러 다이얼이 탑재되었고, 핑크 컬러의 투톤 모델에는 그레이와 블루 또는 블랙 컬러 다이얼이 매치되어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시계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투톤 컬러의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 또는 러버 스트랩과 함께 출시되어 총 6가지의 다채로운 모델로 만나볼 수 있다.
론진의 2021년 하이드로콘퀘스트는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이 장착된 오토매틱 칼리버로 구동되며, 약 72시간의 파워 리저브와 수심 300m(30bar)의 탁월한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론진의 헤리티지 컬렉션은 브랜드의 유산이 담긴 역사적인 시계들을 현대적인 기술력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더욱 빛을 발한다. 헤리티지 컬렉션의 상징적 타임피스 가운데 하나인 ‘레전드 다이버’는 지난해 브론즈 케이스에 그린 그러데이션 다이얼을 매치해 출시했고, 2021년에는 2가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는 모델을 추가했다.
직경 42mm 사이즈의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된 새로운 레전드 다이버는 스모크 브라운 또는 블루 그러데이션 컬러의 다이얼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다이빙 스케일이 새겨진 단방향 베젤은 다이얼 속에 배치되었으며, 이는 2시 방향에 자리 잡은 크라운으로 회전시킬 수 있다. 4시 방향의 크라운으로는 시간 세팅과 와인딩을 할 수 있다. 또한 이 시계는 반사 방지 처리된 박스형 사파이어 크리스털이 다이얼을 보호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새로운 레전드 다이버는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을 갖춘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탑재하고 있으며, 약 72시간의 파워 리저브와 수심 약 300m(30bar)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스트랩은 다이얼의 컬러에 따라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브라운 레더 또는 코듀라 효과를 더한 블루 스트럭처 레더 스트랩과 함께 출시된다.
시계 백문 백답 플러스 https://smartstore.naver.com/montres-store/products/6068882515
아이코닉 워치 북 https://smartstore.naver.com/montres-store/products/5472124905
롤렉스 오이스터 북 2021 https://smartstore.naver.com/montres-store/products/5936073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