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땅의 모든 취준생들께 바칩니다. via Publy
안녕하세요! :D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헤드헌터 Wendy입니다.
2021년 초 퍼블리(publy) 콘텐츠 기획 및 작성을 제안받고 한 달여 동안 쫓기는 꿈을 두어번 꾸어가며(ㅎㅎ) 마감이라는 세상도 체험해보고, 퍼블리 에디터님과 편집팀 및 운영팀 등 훌륭하신 조력자분들과 정신적 합숙을 해가며 콘텐츠를 완성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어제! 퍼블리 플랫폼에 발행되었어요. ^^
이 땅의 모든 취준생분들께 바칩니다. 더불어 첫 이직을 게획하고 계실 주니어여러분들께도요. 경험과 직무를 연결하는 구체적인 방법과 그 연결을 어떻게 이력서와 면접에서 나타낼 수 있을지에 대한 전략과 예시를 듬뿍 담뿍 담았습니다. 무엇이든지 단 하나라도, 그리고 단 한 분에게라도 도움이 되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 그리고 콘텐츠를 통해 여러분과 연결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오롯이 담았습니다.
이력서 작성에서부터 면접에서의 활용까지 하나의 콘텐츠만으로 전천후 준비하실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영혼을 갈아 넣은 콘텐츠, 필요하신 분들께 분명! 도움이 될 수 있으리라 확신하고 또 소망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Publy 멤버십에 가입하시면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퍼블리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활용해보세요! :) 취준생의 또 다른 이름은 '커리어 디자이너'입니다. 취업도 이직도 커리어도 응원합니다. You got it. You can do this. So, let's get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