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Gorae Dec 20. 2023

정말 좋아하는 TV 여행 프로그램에서 출연제의가 왔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프로그램인 EBS < 세계테마기행 > 에서 출연제의를 받았습니다.


 사실 저도 오랫동안 방송일을 해온지라 그간에 방송을 만드는 많은 선후배 작가님들로부터 방송출연제의를 받곤 했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이 프로그램에서 제안을 받은 건 좀 의미가 남다릅니다.


 코로나 기간 동안 태국을 그리워하면서 한없는 우울감에 빠져있을 때 이 프로그램이 저에게 정말 큰 위로가 되었거든요.


 *


 저랑은 일면식도 없는 이 프로그램의 작가님께서 저에게 출연제의를 주신 건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그래도 오랫동안 뜨겁게 태국을 사랑해 왔다는 것을 조금은 알아주신 게 아닌가 싶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


 내년에도 저는 조금 더 뜨겁게 제가 사랑하는 태국인들의 삶 속으로 들어가 보려고 합니다. 이제는 인친님들 중에서도 저와 오랫동안 인연을 맺어 오신 분들이 많은데 그동안 제가 올린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 생각하며 열심히 재밌는 이야기 올려볼게요.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서로의 맛을 기억하는 사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