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진실 시대 신뢰를 얻는 브랜드 콘텐츠 전략
2025년 마지막 세미나가 되겠습니다. 12월 4일 목요일에 진행됩니다.
AI가 선택하는 콘텐츠 최적화 방법
생성형 AI가 선택하고 인용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한 콘텐츠 최적화의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의 김형택 대표님이 'GEO로 AI가 선택하는 브랜드가 되는 방법'을,
메시지 하우스의 이중대 대표가 'AIEO로 AI가 인용하는 브랜드 만드는 방법'을,
그리고 제가 '탈진실 시대에 신뢰를 얻는 브랜드 콘텐츠 전략'을 발표합니다.
눈치채셨겠지만 그간 연재했던 <가짜뉴스, 탈진실 시대의 마케팅> 내용을 기반으로 한 발표입니다.
글로만 만나 뵈었던 분들, 질문이 있으셨던 분들 모두 모두 관심 가져 주시고 세미나 장에서 인사 나누셨음 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