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만박사 Mar 07. 2023

138 Rideshare las vegas

라스베가스 여행

여행을 와서 차렌트를 하면 돈도 들지만 호텔마다 주차비를 내야 한다. 물론 소도시는 주차비가 없지만 대도시는 대부분 호텔에 따로 주차비가 정산된다. 그래서 나는 렌트를 잘 안 한다. 우버나 리프트를 타거나 대중교통이 좋아서 렌트 안 하는 도시를 선호한다.


라스베이거스에서는 호텔마다 우버나 리프트를 이용할 경우에는 어디서 타고 내리는지 잘 알아야 한다. 내가 경험한 호텔을 기준으로 공유해 본다.

*호텔마다 rideshare가 어딘지 문의


1.Wynn호텔

이곳은 타고 내리는 곳이 main gate에서 가능하다. 그곳에 짐 맡기는 곳도 있어서 매우 편리하나 호텔비가 비싼. 단점이 있다.


2. 시져스팰리스

최악이다. 콜로세움 옆쪽으로 따로 전용공간이 있다. 나의 룸이 august tower [벨라지오분수쇼가 보이는곳]쪽인데, 엄청 멀다. 시저스호텔과 더포럼 중간쯤에 출구가 있다. 이곳은 같은 타워도 층수마다 엘베가 따로 있다. 그래서 한적하다. 다만 체크인줄이 상상초월로 길다.


3.paris호텔

하차는 main gate에서. 우버를 승차할 땐. 반대편 전용공간이 따로 있다.


4.MGM호텔

지하에 승하차 가능한 전용구간이 따로 있다. KA show를 보러 오늘 갈 예정이다.


5.TI호텔

트레져스아일랜드. 보물선이 전시되어 있다. 이곳에서 하차를 해보니 메인게이트에서 가능하다. CVS가 크게 있고. 스벅. 파파이스가 있어서 참 좋은 호텔이다. 다리 건너면 패션쇼몰이다. 숙박은 안 해봤지만 위치는 최고이다. 스벅은 어느 호텔이나 내부에 다 있다. 조식이 비싸므로 커피와 베이글 하나정도를 조식으로 한다. 아침에 줄이 엄청 길고 타주보다 비싸다. 머핀이나 크로와상이 6.99불 정도 한다.


6. 아리아호

하차는 메인게이트로 가능


7.코스모폴리탄호텔

메인게이트에서 승하차가능.

비가와도 맞지않도록 되어있음.



이용금액

1. 공항서. 호텔이동은 짧은 거리. 밤늦은 시간인데도 25불 넘게 나온다. 이곳 물가가 비싸 보인다.

2. 시져스에서. north outlet은 편도로 10.97불정도.




작가의 이전글 137. 십 대들의 쇼핑 철학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