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Sep 20. 2018

인천 네스트호텔,
온수풀로 즐기는 가을호캉스

인천네스트호텔, 인천호캉스, 네스트호텔온수풀, 네스트호텔수영장, 호캉스

호캉스의 생명이던 호텔에서의 수영장 놀이.  부쩍 추워진 이 계절에도 호캉스를 즐길 수 있을까. 인천 네스트 호텔이라면 가능하다. 사계절 온수풀의 인피니티풀을 갖추고 있어서 가을은 물론 추운 겨울에도 수영장과 호캉스를 함께 누릴 수 있다. 올스테이 에디터가 다녀본 수많은 호텔 중 단연 최고의 호캉스를 누렸던 곳. 인천 네스트 호텔을 소개해본다. 


인천 네스트호텔 





자연과 함께 즐기는 호캉스 


호텔 관련 업종에서 오래 일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사실 한국의 호텔에서 편안함,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호텔은 수도권 근처에서 그렇게 많이 보지 못했다. 그 이유는 빼곡한 건물들이 붙어있고, 호텔 자체 / 주변이 크거나 볼거리가 없었기 때문이다. 수도권에서 가장 그러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이 네스트호텔이다.






바닷가 산책길을 걸으며 만끽하는 
오랜만의 힐링 


많은 네스트호텔의 좋은 기억 중 첫 번째는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아름답고 큰 산책로이다. 답답한 객실에서 나와 걷다 보면 하염없이 아무 생각 없이 걸을 수 있는 산책로와 아름다운 주변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객실에서도 역시 탁! 트이고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에디터는 가격이 조금 더 비싸더라도 꼭 오션뷰를 선택을 추천한다. 실제 오션은 아니지만
그와 비슷한 풍경과 감정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디자인호텔스의 첫번째 멤버.
감각적이 가장 잘 어울리는 호텔



네스트 호텔의 호텔 자체 및 주변의 아름다움은 굳이 설명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우리나라에서 디자인호텔스 멤버가 된 첫 번째 호텔이다. 호텔 건축물 자체의 외관, 넓고 다양하고 아름다운 내부 부대시설
주변의 많은 볼거리로 다양한 자연. 말 그대로 #아름다운, #디자인, #감각적인 이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호텔이다. 인천 호텔로 한정되지 않은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텔 중 하나이다.





다양한 객실 등급 어떤 등급이던 
만족스러운 컨디션



네스트는 크게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객실 등급으로 나눠져 있다. 그중 에디터는 에디터가 직접 투숙했던 디럭스 더블 객실을 추천한다. 가격은 스탠다드보다 조금은 더 비싸지만 그만큼 여유로운 크기와 좋은 전망, 예쁜 욕실 등 가격 대비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남자 셋이 가서도 객실이 너무 좋다고 호들갑을 떨었던 기억이 난다.




최고의 호텔 조식


사실 최고라는 수식어를 사용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에디터가 네스트를 처음 알았을 때는 위의 다양한 이유보다는 '조식'이었다. 조식이 엄청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했었다. 에디터는 음식에 크게 관심이 없는 사람에도 불구하고 다소 비싼 가격을 지불하고 먹을 충분한 가치를 느꼈다. 함께 갔던 친구들과 그 외  추천해드린 지인들은 조식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는 찬사를 한 곳이 네스트 조식이다.

네스트 호텔의 조식을 먹는 장소인 platz는 아침 해가 뜨는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먹을 수 있는 계단식 구조로 되어있다. 조식의 종류는 기본적인 조식의 상징인 오믈렛, 시리얼, 과일 등부터 맛있고 따뜻한 한식, 신선한 샐러드, 여러 종류의 음료 등 정말로 다양하다. 

하지만 무엇보다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나고, 으뜸인 메뉴는 '베이커리 류'이다. 특히 즉석에서 구워주는 아몬드 크로와상은 빵을 그렇게 선호하지 않은 에디터도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다. 본인이 빵을 좋아하는 빵순이, 빵돌이라면 네스트 호텔의 조식은 꼭 먹기를 추천한다! 정말 다양하고 맛있는 베이커리가 존재한다.





아이와 함께 하기 좋은
호캉스 호텔, 네스트 



그 외에도 네스트는 아이들과 함께 오는 가족들을 위해 아이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키즈존, 야외 놀이터 등이 준비되어 있고 호캉스를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노천탕, 헬스장, 밴딩 머신 등도 함께 경험해보자. 







환상의 인피니티 풀


네스트가 끊임없이 진화하는 호텔이라 느끼게 된 인피니티 풀! 크게 메인풀과 키즈&파티풀로 나눠져 있다! 사계절 무관하게 온수 풀로도 운영하기 때문에 가을 겨울에 가는데 수영장? 이라는 걱정은 안 해도 된다. 인피니티 풀은 즐김과 동시에 흔히 인스타용 인생샷도 건질 수 있는 명소다. 이용 시간은 시즌마다 다르니 하단 표를 참고해주시길.




※ 수영장 이용 요금은 시즌별로 상이
※ 해당 요금은 블루시즌 (9-10월) 요금이며, 다른 시즌의 요금은 홈페이지 참조.



에디터의 추천


1. 수도권에서 힐링 및 제대로 된 호캉스를 하고 싶은 분
2. 아름다움 혹은 디자인, 건축에 관심 있으신 분
3. 맛있는 음식이 있다면 일본이라도 가시는 분
4. 인천에 여행을 계획하신 분은 무조건 추천

많은 분들이 인천 네스트 호텔에 방문해서, 에디터가 느꼈던 이거야말로 돈을 지불하고 호텔에
투숙하면서 즐길 수 있는 '즐거움'이구나라는 생각이 들기를 바란다.

글 : 올스테이 에디터 @찰리


인천 네스트호텔 




↓ 더 많은 호캉스 호텔 컨텐츠 보기 




인천 다른 숙소 실시간 예약은?

매거진의 이전글 호텔TMI : 천연리조트 '썬앤문리조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