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호텔, 인천숙소, 인천펜션, 인천겨울여행, 인천호캉스, 인천온수풀
겨울여행에서 온수풀을 떼어놓을 수가 있을까? 멀리 일본 온천을 가도 좋겠지만 국내 가까운 곳에도 워낙 온수풀이 잘되어 있기 때문에 가까운 곳에서 충분히 힐링이 가능하다. 오늘은 갈수록 추워지는 겨울을 피해 힐링하고픈 분들을 위해 올스테이가 인천에서 온수풀이 나오는 멋진 숙소들을 엄선하여 소개드리고자 한다.
인천의 온수풀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인천의 최고 핫플레이스인 네스트 호텔. 인천공항과 가까워 해외여행 가기 전후로 일박을 즐기는 분들도 많다. 워낙 디자인이 멋져서 호캉스로도 대인기인 이곳은 특히나 오션뷰 객실의 침대가 창쪽을 향하고 있어서 최고의 뷰를 선사하기로 유명하다. 네스트 호텔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겨울에도 이용 가능한 온수풀 인피니티풀로 수영장에서 서해를 바라보는 멋진 풍경은 마치 외국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기에 충분하다.
호구포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 접근성이 매우 좋은 신상 호텔. 최근에 지은 곳이라 청결도는 보증한다. 저렴한 가격대에 좋은 서비스와 멋진 룸 컨디션을 누릴 수 있어서 커플들에게도 인기가 매우 많은 곳으로 1층에 편의점과 커피숍이 있어서 멀리 나가지 않고 안락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16층에는 멋진 루프탑 바가 있어 한껏 분위기를 내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루프탑 바와 함께 운영되는 루프탑 수영장은 온수풀로 겨울에도 운영하기 때문에 따뜻한 야외 수영까지 즐길 수 있다.
인천공항까지 차로 5분도 걸리지 않고 호텔 셔틀버스와 공항 순환버스까지 있어서 공항 이용객들에게 인기인 인천의 터줏대감. 넓은 호텔에 아이를 위한 시설도 잘 되어있어서 특히나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에게 매우 인기 있는 호텔이다. 이색적인 공항 뷰의 룸이 있어 비행기의 이착륙을 볼 수 있는 특별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하얏트 답게 총 3개의 수영장과 온수풀과 월풀도 있기 때문에 겨울철에도 멋진 호캉스를 즐길 수 있으며 레스토랑 역시 수준급.
강화도의 인기 온수 펜션으로 커플 여행객에도 가족단위 여행객에도 인기가 많다. 이곳의 핵심은 야외 테라스인데 멋진 뷰를 배경으로 이국적으로 잘 꾸며져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바베큐를 즐기기에도 매우 좋다. 야외에 작게나마 사우나까지 운영하고 있어서 쌀쌀한 요즘 같은 날씨에 이용하기 딱 좋으며 온수풀은 돔 형식으로 바람이 들어오지 못하게 되어있어서 추위에도 끄떡없이 신나게 즐길 수 있다.
인천에서 멋진 온수 풀빌라를 찾고 있다면 추천하는 펜션으로 전 객실이 탁 트인 복층으로 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객실에서 넓게 펼쳐진 바다를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메리트가 있는 곳이며 전 객실 개별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어 수영을 하면서 통유리 너머로 보이는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물을 채워 넣는 방식이라 겨울철에는 온수를 받아서 이용할 수 있고 야외 정원과 바베큐장도 잘되어있어서 가족 단위 여행으로도 적합한 곳.
한 숙소에 여러 가지 타입의 룸을 보유하고 있는 펜션으로 다양한 테마룸을 즐길 수 있다. 지리적으로 꽤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 오션 뷰 역시 더욱 운치 있다. 키즈룸부터, 커플룸, 개인 풀장을 보유하고 있는 풀빌라까지 다양한 타입의 객실은 물론 백미는 루프탑에 글램핑 객실로 이곳은 친구나 연인과 함께 캠핑 느낌을 내고 싶을 때 딱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온수풀은 풀빌라 객실에서 즐길 수 있으며 개별 수영장이니 만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고 일부 룸에서는 피로를 풀어줄 스파도 보유하고 있다.
▶더 많은 국내 추천 호텔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