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여행,여수호텔,국내여행
여수 오션뷰가 한 눈에 들어오는 여수 히든 베이 호텔 숙박 후기
산책하기 좋은 날씨라 요즘 바다를 계속 찾게 돼요. 오늘은 모든 객실에서 바다 전망을 볼 수 있는 여수 히든베어호텔을 소개할게요. 객실에서 멍하게 보는 바다만큼 여유로운 시간이 별로 없으니까요.
히든 베이 호텔
객실과 레스토랑, 2층 테라스에서 여수 바다 전망을 볼 수 있으며 독특하면서도 감각적인 호텔 외관으로 여수에서 인기 많은 호텔이에요. 여수 중심시내에서 차로 10분 거리라서 위치도 좋아요. 로비가 크고 쾌적해요. 특히 통유리라서 바다가 보이는데, 창문 속에 보이는 바다가 예뻐서 객실을 더 기대될 수밖에 없게 해요. 대리석과 우드로 세련되어 보여요. 로비에서 여수 특산물 돌산 갓김치와 케이블카 티켓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전체적으로 우드톤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방이 커서 편하게 머물기 좋아요. 눈 뜨면 바다가 보이고, TV가 있어서 심심하지 않아요.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가구를 배치하여 짐놓기도 편해요. 침대는 푹신해서 눕자마자 스르르 잠들지도 몰라요. 침대 옆에 콘센트가 있어서 침대에서 일어나지 않아도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호캉스하기 딱!인 호텔이죠
미니바, 옷장, TV, 전기 포트,머그잔 등이 구비되어 있어요. 커피는 없고 녹차와 둥굴레차는 있어요. 객실에서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바다가 보인다는 점인데요. 테라스가 있어서 테이블에 앉아 바다를 볼 수 있어요. 여수 바다를 볼 수 있는 침실이 있고, 바다가 보이는 테이블에 앉아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까지 있어서 너무 좋아요. 서쪽 객실 테라스에서 저녁노을을 보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어요. 샤워실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제공돼요. 칫솔과 치약은 없으니 챙겨오셔야 해요.
2층엔 테라스가 있는데, 이렇게 바다 전망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여수 바다를 다양한 각도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아요.
히든베이호텔은 바다가 보이는 수영장으로 많이 알려져 있어요. 여름이 성수기라 많은 사람이 있죠. 아쉽게도 여름 시즌에만 오픈해요. (투숙객 50% 할인) 수영장 옆에는 코인 세탁실도 있어요. 남자 사우나실에는 바다를 볼 수 있는 전망이 있고, 여자 사우나실은 없어요. 그래도 투숙객에 한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피로를 풀고 싶으시다면 추천해요. 수영장과 사우나 오에도 피트니스가 있고, 안쪽에 무료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어요.
바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여수 바다를 볼 수 있어요. 바다를 보며 마시는 칵테일은 말로 설명하기 어렵죠. 이렇게 호사를 누리는 것이 진정한 호캉스가 아닌가 싶어요.
조식은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 드실 수 있어요. 여수에서 공급되는 식자재를 이용하고, 샐러드, 계란, 과일 외에도 연어, 감자튀김 등 다양한 메뉴를 드실 수 있어요. 1층에 작은 슈퍼가 있는데 저녁 10시까지만 운영하고 종류가 많지 않아서 먹고 싶은 스낵을 미리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여수 히든베어호텔의 또 다른 장점은 바다를 따라 산책할 수 있는 산책로가 있다는 점이에요. 아침의 시원한 공기를 마시며 산책하다 보면 기분까지 상쾌해져요. 저녁 혹은 아침에 시간이 되신다면 천천히 걸어보세요.
위치
올스테이 하고 싶은 이유
1. 객실에서 여수 밤바다를 볼 수 있어요.
2. 2층 테라스에서 다양한 각도로 여수 바다를 볼 수 있어요.
3. 수영장, 사우나 등 바다를 볼 수 있는 시설이 있어요.
Photograph by @expedia @히든베이호텔 공식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