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대만여행, , 타이베이호텔
요즘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지는 단연 대만이 아닐까 싶은데요. 10월, 11월에는 여행하기에도 좋은 날씨여서 많은 분들이 대만 여행을 계획하실 것 같습니다. 짧은 비행시간과 저렴한 물가, 맛있는 음식까지 갖춘 대만! 오늘은 타이베이 맛집과 함께 타이베이 메인 역 근처 트윈베드가 있는 호텔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저 파크 호텔 타이베이
가장 먼저 소개할 타이베이 메인 역 근처 호텔은 ‘시저 파크 호텔 타이베이’입니다.
평일 기준, 슈페리어 트윈룸을 11만 원 정도의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만에서 호텔을 예약하실 때는 창문의 유무를 꼭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넓은 창문은 물론이고 두 명이서 사용하기에 충분히 넓은 객실 덕분에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후기를 살펴보면 깔끔하고 청결한 객실 상태를 갖추고 있다는 호평이 많은 곳입니다.
대만 타이베이 여행 숙소 ‘시저 파크 호텔 타이베이’ 어메니티로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이 있습니다.
조식은 오전 6시부터 10시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주로 중식, 일식 위주로 구성되었습니다. 과일 종류가 많은 편이며 후식까지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단! 연박 시 참고해야 할 점은 조식 구성이 크게 바뀌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시저 파크 호텔은 피트니스센터, 스파를 갖추고 있으며 옥상에서는 작은 연못도 가꾸어져 있습니다. 특히! 옥상에서 바라보는 타이베이의 야경이 무척 멋있다는 사실!
‘시저 파크 호텔 타이베이’는 공항에서 이동하기에도 편리하고, 지하철 이용 시 바로 연결되어 있다는 점에서 무척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동이 편리한 호텔을 찾고 계신다면 강력 추천드리고 싶어요!
위치
Caesar Park Hotel Taipei
No. 38號, Section 1, Zhongxiao West Road, Zhongzhe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0
1. 타이베이 메인 역에서 엘리베이터로 바로 연결
2. 주변에 맛집 많음!
3. 넓은 객실과 모던한 인테리어
팔레 드 쉰 호텔 (Palais de Chine Hotel)
다음으로 소개할 타이베이 여행 숙소는 ‘팔레드 쉰 호텔’입니다.
평일 기준, 슈페리어 트윈룸을 15만 원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곳에 비해 가격대가 있는 만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여행의 마지막 날을 좀 더 특별하게 보내기 좋은 곳으로 추천드려요!
객실에는 테라스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 음식을 즐기며 하루의 마무리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객실마다 욕조를 보유하고 있으며 숙면을 도와주는 편안한 베딩 역시 팔레드 쉰의 장점입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을 갖추고 있으며 일회용 칫솔, 치약도 있습니다.
‘팔레드 쉰 호텔’의 조식은 주로 대만 로컬 음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음식 종류가 무척 다양합니다. 조식 뷔페가 유명한 만큼 퀄리티가 좋다는 투숙객들의 호평이 많습니다!
‘팔레드 쉰 호텔’의 부대시설로는 피트니트센터와 실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인테리어의 ‘팔레드 쉰 호텔’. 타이베이 메인 역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무척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이곳의 미슐랭 3 스타 중식 레스토랑과 조식, 디너 뷔페가 유명합니다.
위치
Palais de Chine Hotel
No. 3號, Section 1, Chengde Road, Dato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3
1. 타이베이 메인 역 바로 근처 위치
2. 훌륭한 룸 컨디션 + 분위기
3. 실외 수영장 보유!
파인더스 호텔 (Finders Hotel)
마지막으로 소개할 대만 타이베이 여행 숙소는 ‘파인더스 호텔’입니다.
평일 기준으로 약 5-6만 원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두 명이서 이용하기 충분하며 넓은 창문도 있어 더욱 쾌적한 분위기의 객실인데요! 화장실도 깔끔하며 관리가 잘 되어 있다는 호평이 많습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있으며 일회용 칫솔과 치약도 제공됩니다.
파인더스 호텔의 조식은 간단한 샌드위치입니다. 오전 7시 15분부터 조식 시간이 시작되며 한정수량이기에 선착순으로 제공됩니다.
로비에는 라면, 과자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스낵바와 공용공간, 짐 보관 장소가 위치해 있습니다. 라면과 과자 종류도 다양하다는 투숙객들의 호평이 많습니다.
타이베이 메인 역 근처에 위치하여 이동도 편리하며 가격도 저렴한 ‘파인더스 호텔’. 타이베이 여행 중 가성비 좋은 호텔로 추천드립니다.
위치
Finders Hotel
No. 86號, Section 1, Chongqing South Road, Zhongzhe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0
1. 타이베이 메인 역 근처에 위치하여 편리한 교통!
2. 평일 기준 5-6만 원대로 이용 가능
3. 가성비 좋은 호텔
Photograph by @아고다 @에디터 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