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Dec 20. 2019

온 가족이 함께 떠나도 좋을 칭다오 가성비 레지던스호텔

청도레지던스호텔,칭다오가족여행,칭다오가성비호텔,청도2박2일,중국가볼만한곳

맥주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제2의 고향이라 해도 무방할 도시 칭다오. 에디터 역시 너무나 애정 하는 도시이다. 수차례 시행착오를 겪고 정착한 칭다오의 호텔을 소개하려 한다. 야경은 기본, 수영장에 착한 가격과 맛있는 조식까지 자랑하는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혼자 가도 좋고, 가성비가 좋아서 여러 명이 함께 가도 부담 없어서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다.



칭다오 숙소 추천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현대적인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의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디럭스 킹


혼자 혹은 연인 단위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은 디럭스 킹! 넓은 객실에 샤워실, 간이 주방, 세탁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시티뷰 덕분에 야경과 레이저 쇼를 방 안에서 즐길 수 있다. 올스테이 하면 5~6만 원대에 예약 가능하다. 가성비 최고! 조식은 유럽식과 중식 뷔페 메뉴를 골고루 즐기실 수 있고. 중국의 아침 식사용 빵인 유타오를 추천한다. 식당은 아침 7시부터 오전 10시까지 운영되는데, 9시 이후에는 붐비는 편이라서 서두르시는 게 좋다

디럭스 킹



레지던스 숙소지만 자체 브랜드 어메니티로 야무지게 제공된다. 욕실에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칫솔, 치약, 면도기, 샤워캡 등이 비치돼 있고. 주방에는 기본 생수만 준비돼 있으니 필요하신 물품은 챙겨야 한다. 

시내전망의 실내 수영장


부대시설로는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등이 있는데 수영장에는 메인 풀과 작은 온수 풀이 갖춰져 있다. 창가에 선베드도 넉넉히 배치돼 있어서 칭다오 바다와 시내를 보며 휴식을 취하실 수도 있다. 산책하다 손쉽게 숙소를 찾을 수 있을 만큼 남다른 외관을 자랑하는데, 전면 유리로 어디에서나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내부 인테리어도 다른 칭다오 호텔과 비교해 현대적이다.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Qingdao Farglory Residence

26 Xianggang Middle Rd, Ao Fan Ji Di Bai Li Guang Chang Shang Quan, Shinan, Qingdao, Shandong, 중국 266071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객실은 디럭스, 비즈니스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등으로 나뉜다. 베드는 킹 사이즈 혹은 트윈 베드로 선택할 수 있는데. 4인 이상 가족 여행객이라면 더블 침대가 2개 있는 디럭스 패밀리 룸을 추천한다.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체크 아웃은 낮 12시까지이다. 경험상 객실이 준비돼 있다면 얼리 체크인이 가능하다. 디파짓은 500위안이다. 체크 아웃 이후 짐 보관을 부탁할 수도 있다. 숙소 근처에 전철역과 버스 정류장이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도 어렵지 않았다. 하지만 칭다오는 워낙 요금이 저렴하기에 택시 이동도 추천한다. 호텔에 말하면 바로 택시를 잡아주고, 돌아올 때는 호텔 명함만 보여주면 된다.

객실 내 간이 주방과 세탁기





객실 내 간이 주방과 세탁기를 갖추고 있다. 숙소 근처에 편의점이 있으니 간단히 요리해서 드실 분이나 세탁이 필요한 분은 편의점을 이용해보자. 걸어서 3분 거리다.











근처 명소

5.4 광장



숙소에서 도보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5.4 광장! 횃불 모양의 조형물인 ‘오월의 바람’은 광장의 상징이다. 낮에도 웅장함에 보는 맛이 있지만, 조명이 환하게 켜진 밤에는 더욱 아름답다. 비교하는 재미가 있다.

잔교



숙소에서 택시 타고 10~15분 걸리는 칭다오의 랜드마크 잔교! 440m 교량 끝에 자리 잡은 정자 화란각은 칭다오 맥주 라벨 속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여행자가 넘쳐나는 낮보다는 야경과 밤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밤 시간대를 추천한다.










칭다오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아고다

매거진의 이전글 기린아 안녕! 떠오르는 대세 여행지 "푸꾸옥"에서 힐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