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여행, 코타키나발루리조트, 코나키나발루호텔,선셋포인트, 호캉스
핑크빛인 듯 아닌 듯, 오묘한 색상으로 물들어가는 석양은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듯하다. 특히 코타키나발루의 선셋은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어우러져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더욱 낭만적인 순간으로 만들어줄 더 마젤란 수테라 리조트를 알아보자!
코타키나발루 숙소 추천
더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는 수트라하버 리조트 그룹 계열이다. 자연친화적 테마를 추구하여 투숙객에게 안락함을 제공하고 있다. 코타키나발루 시내와 공항까지 10분 정도 소요되는 바다 앞 리조트, 시간에 쫓기는 일 없이 맘껏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한다.
‘디럭스 씨뷰’는 코타키나발루의 선셋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는 오션뷰 객실이다. 모던하고 우아한 인테리어는 오래된 리조트를 고풍스럽게 만들어 준다. 휴양지에 왔다는 기분을 100% 실감 나게 한다.
더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욕실은 특이하게도 객실과 소통이 가능한 창문이 있다. 만약 이 구조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리모델링 룸을 요청하면 된다. 욕실 어메니티는 타월, 바디워시, 샴푸 등 기본적인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다만 헤어 컨디셔너가 없어서 필요한 분들은 따로 챙겨가야 한다.
조식은 로비 아래층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제공하고 있다. 실/내외로 넓어서 불편함이 없다. 바깥에 앉아 휴양지 기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시리얼부터 누들, 카레 등 메뉴가 다양하다. 한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곳이라 그런지 김치도 나온다.
FIVE SAILS 이용시간: 06:30~10:30(조식) 18:30~22:00(석식)
더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는 규모가 큰 만큼 선셋 포인트도 곳곳에 있다. 제일 추천하는 곳은 레스토랑 알 프레스코. 전용 프라이빗 비치 앞이라, 식사 또는 음료를 곁들이며 로맨틱한 선셋을 바라볼 수 있어 일석이조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AL FRESCO 운영시간
: 11:00~23:00*선셋바 24:00까지
위치
The Magellan Sutera Resort
The Magellan Sutera Resort, 1 Sutera Harbour Boulevard, Sutera Harbour, 881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더 마젤란 수테라 리조트 자세히 보기
더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는 총 45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맑고 시원한 전망을 원한다면 씨뷰를, 열대 감성을 느끼고프다면 가든뷰를 선택하면 된다. 객실에서 wifi 연결이 매끄럽지 못하다는 리뷰가 많았다. 잠시 휴대폰을 놓고 시끄러움은 잊어버리고 힐링을 느껴보세요.
웅장한 크기를 자랑하는 1층 로비에서 체크인 시각은 14:00, 체크아웃 마감 시각은 12:00까지이다. 짐을 보관해줘서 체크아웃 후에도 수영장에서 놀다가 갈 수 있다. 참고로 말레이시아는 1박당 10RM의 외국인 관광세를 받고 있으니 체크아웃 때 추가 요금이 부과돼도 당황하지 말자!
시내로 이동할 땐 리조트 시티 셔틀버스로 저렴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리조트 내에 주차장이 있어서 렌트를 했더라도 걱정이 없다. 수트라 리조트 하버 단지는 규모가 크다 보니 퍼시픽 호텔 가는 셔틀버스도 운영 중이다. 셔틀버스 타고 리조트 단지 내 부대시설을 적극 이용해도 좋다.
더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는 키즈풀과 폭포 풀이 있으며, 마젤란 투숙객이라면 수트라 하버 리조트 단지 내 다른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다. 수영장으로 유명한 리조트답게, 슬라이드 풀과 올림픽 규격 풀 등 총 5개 종류의 수영장이 있다. 12세 이하의 어린이에게는 구명조끼를 무료 대여해주고 있으니 안전에도 신경 쓰며 즐기자~
마젤란/퍼시픽 수영장 운영시간: 07:00~20:00
마리나 클럽 수영장 운영시간: 07:00~21:00
Photograph by
@아고다 @부킹닷컴 @픽사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