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가볼만한곳, 겨울제주도여행, 제주애월호텔, 제주온수풀, 제주도호텔
따뜻한 남쪽 제주도는 겨울에도 여행을 하기에 무리 없이 딱 좋은 곳이다. 지금 가면 좋을 제주도 여행지와 지내는 동안 더욱 따뜻하게 품어줄 온수풀 숙소를 소개하려 한다. 더 늦지 않게 올겨울 추억을 한가득 만들어보자.
제주도 여행지
하와이 느낌을 물씬 풍기는 피크닉 카페 ‘팜파네’에요. 햇빛 가득한 제주의 한낮은 가을과 같아서 추운 계절에도 야외 피크닉 하기 좋답니다. 입구부터 반겨주는 야자수 정원의 이국적인 분위기가 아름다워, 이곳에서 인생샷 찍는 분들이 많아요.
조금은 특별한 여행을 원한다면 ‘제주도립미술관’을 추천드려요. 연못에 둘러싸여 있어서 마치 물 위에 떠 있는 듯한 모습을 연출한답니다. 현재 브루클린 미술관이 소장한 작가 45명의 작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프렌치 모던 : 모네에서 마티스까지, 1850~1950>전이 진행 중이니 누구보다 먼저 만나보세요. : D
전시: 프렌치 모던, 모네에서 마티스까지 1850 ~ 1950
일시: 2019.10.18 ~ 2020.02.07
휴관: 매주 월요일, 1월1일, 설날
관람료: 성인 10,000원(24세 이하 무료)
제주도 숙소 추천
다인오세아노호텔은 제주 공항과 가깝고, Hot한 명소가 잔뜩 모인 애월에 있다. 앞서 소개한 여행지들과도 가까워서 편하게 여행할 수 있다.
디럭스 오션 더블룸은 창밖으로 바다가 보여서, 이른 아침부터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다. 게다가 그 경치를 안주 삼아 즐기는 스파도 꿈같은 시간이 될 테다. 욕실엔 가운과 타월, 그리고 몰튼 브라운 제품의 기본 어메니티가 잘 정리되어 있다. 체크인은 15시부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이다.
안다미로는 이틀에 한 번씩 메인 메뉴를 교체하고 있는 다인오세나오 호텔의 조식 레스토랑이다. 계절 또는 상황에 따라 메뉴가 변경되기 때문에 신선하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
영업 시간 07:30 ~ 10:30 (Last Order 10:00)
다인오세아노호텔은 다른 것보다도 인피니티풀이 제일 유명하다. 사계절 내내 온수풀이어서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투숙객 전용 무료 이용은 언제나 매력적일 것이다. 특히 이곳에서 보는 야경이 그렇게 예쁘다고 소문이! 인스타 감성 사진 안 찍을 수 없다. : D
샐리스 제주 호텔은 번잡한 애월 해안도로에서 살짝 벗어나 있음에도 곽지 해수욕장과 가깝고 그 외 관광지로의 이동이 편리한 곳이다. 화려하진 않지만 샐리스만의 모던함으로 투숙객들에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준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스탠다드 룸은 새하얗고 푹신한 침구가 더욱 돋보인다. 주방이 없는 대신에 각 층마다 공용 취사 공간이 있어서 간단한 조리는 할 수 있다. 단, 심한 냄새나는 음식은 조심해야한다. 욕실은 샴푸와, 컨디셔너, 치약 등 기본적인 어메니티를 갖추고 있다. 체크인은 15시부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이다.
카페테리아에서 조식을 제공하고 있다. 한식과 양식이 한데 어우러진 세미 뷔페식으로 나온다. 제주에서의 하루를 든든하게 하는, 그야말로 집 밥을 먹을 수 있는 그런 곳이다. 성인 가격은 10,000원이고 소인은 7,000원이다.
영업 시간 07:30 ~ 10:00 (마지막 입장 09:30)
샐리스 호텔 제주의 묘미는 바로 야외 온수풀! 기온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체적으로 31도 이하의 온도를 유지하고 있다. 제주 바다와 함께 물들어가는 노을을 보며 수영하는 그 시간은, 꽤 낭만적일 것이다. 물속은 따뜻하겠지만, 객실로 돌아가는 길은 추울 테니 꼭 두꺼운 수건과 외투를 챙기자.
영업시간 15:00 ~ 22:00
제주 유니 호텔은 제주공항과 2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이다. 애월 해안도로 근처에 있어 애월을 중심으로 여행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프라이빗하게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분들이 선택하는 풀 스위트 객실이다. 침실이 2개 있어서 커플/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에게 좋을 것이다. 욕실은 기본 어메니티와 바디 로션까지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다. 단 일회용 칫솔은 제공하지 않으니 따로 준비해야 한다. 체크인은 15시부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이다.
1층 카나리아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는데, 정말 없는 거 빼고 다 있는 걸로 유명한 제주 조식 맛집이다. 한식 위주의 메뉴가 나와서 든든하게 밥 한 끼 할 수 있다. 아침에 밥과 국 아니면 안 된다는 분들에게 희소식.
이용시간 07:30 ~ 10:00 (마지막 입장 09:30)
이용 가격 성인 10,000원 소아 7,000원
풀 스위트 투숙객은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루프탑 풀이다. 냉/온수로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수영복 입은 모습이 부끄럽거나 연인, 가족들과 오붓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다. 야외에 있어서 눈 오는 날이면 더욱 특별한 공간으로 만들어진다. 바로 인스타 각.
Photograph by
@네이버 플레이스 @제주도립미술관
@샐리즈제주 @유니호텔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