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an 24. 2020

말이 필요 없는 치앙마이 인생 숙소

라야헤리티지,치앙마이호텔,치앙마이숙소,치앙마이올드타운,치앙마이자유여행

이번 포스팅에서는 많은 분들의 버킷리스트이자 인생 숙소라고 소문난 ‘라야 헤리티지’ 호텔을 소개하고자 한다. 라야 헤리티지는 치앙마이 시내에서 2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있어 조용히 휴식을 취하기 좋고, 친환경과 로컬 문화를 지향하는 에코 호텔이라 몸과 마음 건강히 쉬어갈 수 있는 곳이다. 진정한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하다면 저와 함께 라야 헤리티지로 떠나보자.





치앙마이 여행지 추천



치앙마이 올드타운


치앙마이 올드타운



치앙마이의 대표 관광지인 올드타운은 호텔에서 20분 정도 떨어져 있으며 셔틀버스를 운행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올드타운에는 아기자기 치앙마이 감성이 가득한 카페와 맛집이 많아 구경거리가 가득하다.









치앙마이 숙소 추천


라야 헤리티지

리버뷰 테라스
리버뷰 테라스 욕실

화이트와 라탄을 많이 사용하여 깨끗하고 아늑한 느낌이 가득하며 객실은 침실과 욕실, 테라스로 구성되어 답답함 없이 편안히 휴식을 누릴 수 있게 설계됐다. 테라스도 넓은 규모로 라운지까지 내려가지 않아도 충분히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욕실은 개방형 구조로 침실과 연결되어 있으며, 화장실과 샤워실, 세면대가 분리된 구조라 편리하다. 어메니티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바디로션, 칫솔과 치약, 바디 스펀지가 꼼꼼히 준비되어 있고 오가닉 비누와 배스솔트와 모기퇴치 스프레이까지 센스 있게 구비되어 있다. 수건도 넉넉히 구비되어 있어 불편함이 없다.

조식

라야 헤리티지의 품격을 느낄 수 있는 조식은 뷔페 형식이 아니라 선택한 요리를 직접 조리해 가져다주는 형식으로 제공된다. 모든 재료는 신선한 로컬 레스토랑에서 오는 것이라 믿고 먹을 수 있다. 아시안, 베지타블, 헬씨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으며, 개수 제한 없이 다양한 음식을 무료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매일 7시부터 10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야외 수영장

바 라운지와 야외 수영장에서는 무성한 녹음과 평화로운 강의 풍경을 즐길 수 있다. 피트니스 룸에서도 아름다운 풍경을 느끼며 체력관리를 할 수 있으며, 쾌적하고 아늑한 스파에서 여행으로 지친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다. 

스파


스파 역시 사용되는 모든 제품이 친환경, 천연재료로 준비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이 모든 시설이 모두 호텔 내부에 있어 호캉스를 즐기기에 완벽한 곳이라 말할 수 있다.


리야 헤리티지

라야 헤리티지는 란나 왕국의 예술과 장인 정신에서 영감을 얻어 지어진 3층 높이의 저층 호텔로 편안한 휴식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곳이다. 곳곳에 태국 장인들의 정신이 깃들어 있으며, 편안한 서비스와 아름다운 인테리어로 어디에서 찍어도 인생 샷을 보장한다.


라야 헤리티지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라야 헤리티지

157 Moo 6, Tambol Donkaew, Mae Rim District, Chiang Mai 50180 태국





라야 헤리티지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라야 헤리티지는 총 3개의 스위트룸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1층에는 개인 풀이 있는 풀 스위트룸이, 2층에는 테라스가 있는 테라스 스위트룸, 3층은 앞서 소개한 리버뷰 테라스 룸이 있다. 저층 건물이지만 엘리베이터가 있어 이동도 불편하지 않으니, 선호하는 취향에 따라 객실을 선택하면 좋을 것 같다. 체크인은 14시 이후, 체크아웃은 12시까지이다. 체크인 시 티를 제공한다. 그리고 객실 테라스에는 핸드드립을 내려마실 수 있는 드립 세트와 다양한 티가 가득 들어있는 티 박스가 있는 미니바가 있다. 


라야 헤리티지

 라야 헤리티지는 올드타운에서 2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있지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하루에 4번 타마린 빌리지에서 호텔까지 왕복 운행하니 체크인 시 주는 셔틀버스 표를 찍어두면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라야 헤리티지에서는 전시도 감상할 수 있다. 호텔의 철학과 일맥상통하는 살아있는 전설, 태국의 공예 장인들의 이야기에 대한 전시를 진행 중이다.



 





치앙마이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아고다 @라야헤리티지

매거진의 이전글 미케비치 도보 5분 오션뷰! TMS 호텔 다낭비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