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더디자이너스홍대,홍대파티룸,홍대가성비호텔,홍대호캉스,서울호텔추천
기억에 남을 우정 호캉스를 준비하고 있다? 친구들과의 신나는 추억과 호캉스 그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고 싶다면, 호텔 더 디자이너스 홍대를 선택해보자. 올스테이가 소개합니다!
홍대 호캉스 숙소 추천
호텔 더 디자이너스 홍대 스위트 패밀리 룸은 성인 4명 그리고 아동 1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더블베드가 두 개 갖추어져 있어, 넉넉하게 여러 친구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일회용 칫솔, 세면도구, 가운, 타월 등이 갖추어져 있으며, 특히 스위트 룸 욕실에는 욕조가 있어, 친구들과 함께 컨셉샷을 찍어도 좋을 듯하다. 오전 7시부터 오전 9시까지 1층 카페에서 간단한 뷔페식 조식이 준비된다. 혹시 객실 요금에 조식이 포함되어있지 않다면, 1인당 6천 원이 추가된다.
호텔 더 디자이너스 홍대의 로비는 공간이 좁은 편이라, 대기 하기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다. 체크인 시간이 남는다면 짐을 맡기고 근처 거리에 나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다.
대로변에 우뚝 서 있는 호텔 더 디자이너스 홍대는 깔끔한 외관을 자랑한다. 홍대 출신의 디자이너 5분이 모여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완성하였다. 총 80개의 객실이 있으며, 바 라운지도 이용 가능하다.
위치
객실 타입 중 욕조가 침대 옆에 위치한 타입이 있다. 예약 시, 데스크에 문의하여 욕조 위치를 확인하도록!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후 12시이다. 위에 언급했듯, 호텔에는 체크인 시간까지 대기할 곳이 마땅치 않으니 짐을 맡기고 주변 명소를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스위트 룸부터는 간이침대 추가가 가능하다.
호텔 더 디자이너스 홍대는 홍대입구역 과 합정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다. 좀 더 한적한 곳에서 이동하고 싶다면 합정역에서 내리는 것을 추천!
1층의 카페는 조식 시간이 지나면 일반 카페로 변한다. 체크인까지 아주 어중간한 시간이 남았다면, 해당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보는 것도 좋다.
홍대 거리는 언제나 북적거린다. 호텔에 짐을 풀고 밖으로 나와 그 뒷골목에서부터 쭉 걸어가면 활기 넘치는 맛집, 옷가게, 카페 등을 만날 수 있다.
조금 더 조용하고 쾌적한 명소를 원한다면, 해질녁에 성산대교 쪽으로 산책을 추천한다. 빛이 들어오는 성산대교가 무척 아름답다. 조금 더 시간이 흐른 뒤 홍대 거리로 돌아가면 힙한 바와 클럽을 즐길 수도 있다.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아고다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