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Feb 17. 2020

딸기 덕후 설레게 할 켄싱턴 호텔 TMI

서울딸기뷔페, 여의도호캉스, 서울숙소추천, 여의도호텔, 서울가볼만한곳

올해도 어김없이 새콤상콤한 딸기의 계절이 돌아왔다. 많은 호텔들이 다양한 컨셉으로 딸기 뷔페를 선보이고 있는데, 그중에서 켄싱턴 호텔 여의도는 가성비 짱짱! 맛도 컨셉도 만족도가 높다. 그럼 호텔 TMI 시작합니다!

딸기 타르트





여의도 호텔



켄싱턴 호텔 여의도

켄싱턴 호텔 여의도 외관과 리셉션
객실 – 이그제큐티브

켄싱턴 호텔은 내부를 장식한 대리석과 화려한 조명들로 인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외국 호캉스 분위기를 원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호텔이다.


이그제큐티브 킹룸은 블랙&화이트 컨셉으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거기에 은은한 조명으로 아늑함 한 방울 톡! 담았다. 무엇보다 둘이 누워도 넉넉한 침대는 호캉스의 기본 중 기본, 넓직한 킹베드가 놓여져 있다.


욕실

욕실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로션, 바디샤워, 칫솔세트, 면도기세트, 샤워캡 등이 있다. 헤어 드라이기와 화장 거울, 솜, 샤워가운 같은 기타 어메니티도 꼼꼼하게 챙겨주어 메이크업을 지우거나 하기에 편한 곳이다.




EFL 라운지

이그제큐티브룸 이용객은 EFL 라운지에서 조식과 애프터눈티, 해피아워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애프터눈티는 쿠키와 조각케잌이 나오고, 해피아워는 와인, 치즈, 과일, 간단한 음식이 나온다. 호텔에서 사육당하는 기분이 들지도 모르겠다 :)


조식 : 07:00 – 09:30(주중), 07:00 – 13:00(주말)

애프터눈 티 : 15:00 – 17:00

해피아워 : 18:00 – 21:00(90분 이용 제한)


딸기 뷔페

딸기 덕후라면 빠질 수 없는, 꼭 가야만 하는 곳은 바로 딸기 뷔페이다. 높은 가격에 망설이고 있었다면 켄싱턴 호텔 여의도를 선택해보자. 크림브륄레, 케이크 등 여러 메뉴로 신선한 킹스베리를 맛볼 수 있다. 디저트 외에도 금방 질리지 않게 해줄 세 가지 종류의 와인과 떡볶이, 퐁듀, 피자 등으로 딸기를 더욱 오래, 충분히 먹을 수 있게 도와준다.


기간 : 2020.02.01 ~ 03.31

금액 : 주중 29,900원 / 주말 39,900원

장소 : 14층 E.F.L 라운지

문의 : 02.6670.7331

자세한 사항은 사진 참고



켄싱턴 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켄싱턴 호텔 여의도 이용 꿀팁


자세히 보기

모든 객실 타입
스위트룸

객실 타입은 스탠다드와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키즈룸, 스위트룸이 있으며, 침대 타입별로 다시 킹, 트윈, 패밀리 트윈으로 나눠진다. 라운지 이용을 하지 않는다면 스탠다드킹 룸도 안락한 휴식을 할 수 있는 곳이니 낮은 가격으로 이용해보자. 아이를 위한 키캉스에도 좋은 곳인데, 아기자기한 캐릭터룸과 자동차가 침대로 변신하는 키즈룸으로 골라 투숙하면 된다.


전망

체크인 시작 시간은 15시부터이고, 체크아웃 마감시간은 11시까지이다. 도보 5분 거리에 한강이 있기 때문일까, 아이와 함께 산책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유아 웨건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편하게 이용하자.


켄싱턴 호텔 여의도는 바로 앞에 공항버스 정류장과 10분 거리에 9호선 국회의사당 역이 있기 때문에 여행 전/후 이동이 편리하다. 주차는 근처 주차타워에서 무료로 사용하면 된다.






근처 명소



IFC몰

IFC몰

여의도역 3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어 있는 쇼핑 천국이다. 패션부터 뷰티, 헤어, 맛집까지! 우리 실내에서 편하게 데이트하자. 인테리어 소품 구경하고, 영화보고 나와서 맛집 찾아 식사하면 끝!







여의도

여의도 일대

갑자기 추워졌지만, 봄이 오기까지 머지 않았다. 봄이 오면 여의도 일대는 벚꽃으로 뒤덮여 화사하게 거리가 온통 빛이 난다. 켄싱턴 호텔 여의도에서 윤종로 벚꽃길까지는 도보 5분 거리라서 머무는 동안 시간대 상관없이 편하게 나와 구경할 수 있다.








서울,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플리커 @아고다 @켄싱턴 호텔 여의도

매거진의 이전글 봄맞이 가족여행 준비할 필요 없어요! 경주로 가세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