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여행, 코트야드메리어트수원, 수원호텔, 수원비즈니스호텔, 수원여행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광교 중심에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호텔이 새롭게 개관했어요. 비즈니스, 쇼핑, 힐링까지 세 마리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코트야드에서 도심 속 호캉스를 추천합니다~ 그 이유, 함께 알아볼까요?
수원 광교 신도시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은 지상 21층 규모의 호텔로 총 288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원 컨벤션 센터와 갤러리아 광교점이 호텔과 연결돼 비즈니스로 온 방문객, 또는 쇼핑여행을 원하는 투숙객들이 훨씬 편하게 접근할 수 있다.
또한 광교 중앙역과 광교 버스 환승 센터가 가까워서 차 없이 강남으로 쉽게 갈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은 강렬한 색상을 포인트로 사용하여 유니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다. 프리미어 킹 룸은 천장에서부터 바닥까지 이어지는 창문으로 답답함 없이 전망을 볼 수 있는 객실이며, 2인용 테이블과 의자, 소파, 책상, TV 등 객실 내 편의 용품이 곳곳에 자리 잡고 있다.
욕실은 샤워 공간과 욕조가 분리되어 깔끔하다. 칫솔과 치약,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과 비누, 이외의 어메니티도 빠짐없이 준비되어 있다.
2층 수원키친에서 조식을 제공하고 있다. 가격대가 생각보다 높아서 움찔! 할 수 있겠으나, 한식과 양식, 과일 등 각종 메뉴들을 고루 먹을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다. 특히 베이커리! 디저트 천국이라 할 정도로 맛과 종류가 어마어마하다. 빵순이, 빵돌이라면 꼭 가봐야 하는 베이커리 맛집이다!
이용시간: 오전 06:30~ 10:30
이용금액: 성인 33,000원
피트니스 센터와 연회장을 갖추고 있다. 부대시설이 다양하지 않기 때문에,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조용히 휴식을 원하는 분들에게 좋은 곳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이용 꿀팁
객실 타입은 프리미어,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어, 프리미어 스위트, 디럭스 스위트, 레이크 파크 스위트룸이 있다. 다양한 룸 타입으로 가족여행에도 적합한 곳이다. 호수뷰와 도심뷰가 있는데, 주변 아파트로 인해 호수뷰보다는 도심뷰에서 시원한 전망을 느낄 수 있다.
체크인 시작 시간은 오후 3시부터이고, 체크아웃 마감 시간은 오후 12시까지이다. 짐 보관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시간 상관없이 외출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아트 수원은 호텔 앞 광교 호수 공원에서 산책하기 좋으며, 롯데 아울렛과 롯데시네마, CGV와 가까워서 가족들과 문화 생활을 즐기기에도 좋다. 최대 규모의 갤러리아 백화점과 아쿠아리움 개관을 앞두고 있어, 떠오르는 광교 중심에서 호캉스 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곳이다.
프리미어룸과 디럭스룸을 제외한 객실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간단한 식전 요리와 디저트, 곁들어 마실 수 있는 드링크가 제공된다. 전용 야외 공간도 있어서, 여유롭게 휴식을 할 수 있다. 주 7일, 오전 6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위치
Photograph by
@아고다 @익스피디아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