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Mar 10. 2020

프라이빗 독채 펜션, 세인트21│가평으로 펜캉스 떠나요

가평독채펜션, 가평온수풀펜션, 가평숙소, 가평가족여행, 가평여행

집 안에만 있어서 답답한 시간이 길어지는 요즘, 가까운 곳으로 떠나는 펜캉스는 어떨까? 가평에 위치한 세인트21펜션 전 객실 독채, 전용 실내수영장과 바비큐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아이들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어떤 곳인지 무척 궁금할 테니 얼른 구경하러 가보자!

가평 세인트21





가평 독채 펜션



세인트21펜션

세인트21펜션
주방

세인트21펜션은 전 객실 독채, 프라이빗 실내 수영장, 테라스 바비큐를 갖춰 프라이빗하게 시간을 보내기 좋은 펜션이다. 신축이라 깨끗함은 물론이고 센스 있는 인테리어와 높은 층고로 놀러 온 기분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다양한 부대시설과 서비스로 아이들과 방문 시에도 큰 짐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해 누리기만 하면 되는 곳이니 진정한 펜캉스를 세인트21펜션에서 누려보자.

객실 – 206(생탄)

세인트21펜션은 신축 펜션으로 전 객실이 독채, 복층 구조로 운영되는 곳이다. 1층은 거실과 주방, 수영장,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2층은 침실 겸 영화 감상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최대 4인까지 숙박이 가능한 이 객실은 아동(미취학~24개월) 30,000원의 요금이 부과되며 유아(24개월 미만)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주방은 취사가 가능하며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각종 주방 기구가 잘 갖춰져 있다.

실내 수영장

전 객실에는 미온수 수영장과 개별 바비큐가 가능한 테라스가 있어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미온수 수영장은 입실시부터 22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온수 이용 시 추과 요금이 부과된다.

욕실

욕실은 깔끔한 편이며, 어메니티는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칫솔과 치약 등 없는 것 없이 꼼꼼히 구비되어 있다.


세인트21펜션에서는 무료로 조식도 제공한다. 매일 아침 객실 앞으로 간단한 조식 바구니가 배달되기 때문에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조식은 빵과 우유, 과일과 음료 등이 제공된다

야외 수영장

감성 가득한 카페와 수영장, 편의점까지 없는 게 없다. 카페만 찾아오는 고객들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세인트21 커피는 1층은 통창으로 마운틴뷰를 느낄 수 있으며 2층은 잔디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야외 수영장은 인피니티풀과 유아풀로 운영되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즐길 수 있다. 두 풀의 수심이 다르기 때문에 아이들도 걱정 없이 물놀이를 할 수 있다. 저녁에는 라이브 공연3이 펼쳐지기도 한다.






세인트21펜션 이용 꿀팁


자세히 보기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세인트21펜션은 다양한 객실 타입을 갖고 있다. 모든 객실의 기준 인원은 2명이며 최대 4명, 6명, 8명까지 머무를 수 있다.


101~103 객실은 최대 8인까지 숙박이 가능하며 침실2, 욕실2로 불편함 없이 머무를 수 있다. 가장 많은 객실 타입인 205~313 객실은 최대 4인까지 숙박이 가능하며 침실1, 욕실1의 구조이다.



펜션 풍경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이다. 22시 이후에 체크인을 할 경우에는 사전 문의가 필요하다.

홈시어터 공간

세인트21펜션 내에는 홈시어터 시스템이 있어 좀 더 생생하게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다. 빔프로젝터와 120인치 스크린, 고출력 스피커까지! 가족들과 도란도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세인트21 최저가로 예약하기







주변 가볼만한 곳



가평 레일파크

레일파크

가평레일파크는 가평역에서 출발해 북한강 철교를 횡단하며 레일바이크를 탈 수 있다. 강다니엘이 다녀가서 더욱 유명해진 곳으로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으며, 36개월 미만의 경우에는 미리 알려야 하며, 반려동물은 전용 케이지가 있을 경우 동반 탑승이 가능하다.


시간 – 09:00~17:00 사이 하루 8~9회 운영 (1시간 30분 소요)

요금 – 2인승 25,000원 / 4인승 35,000원




조무락 닭갈비

조무락 닭갈비

조무락 닭갈비는 ‘나혼자 산다’에 나와 더욱 유명해진 맛집이다. 특히 이곳은 소금, 간장, 고추장 등 다양한 양념의 닭갈비를 맛볼 수 있어 매운것을 못 먹는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곳이다. 닭갈비의 친구 막국수 외에도 구워먹는 삼색떡, 감자전, 치즈퐁듀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더욱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시간 – 11:00~19:00 / 토요일~19:30 (매주 수요일 휴무)

가격 – 닭갈비 1인분 12,000원 / 비빔 막국수 7,000원








가평,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세인트21펜션  @네이버 업체등록 사진 @떠나요닷컴 @픽사베이

매거진의 이전글 아이들이 집에 가기 싫어할 가평 키즈 펜션 2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