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Mar 15. 2020

비가 와도 좋아! 제주도 실내 데이트 코스 BEST 2

제주도실내데이트,제주도실내관광지,제주도감성숙소,제주도커플여행,제주도여행

여행 중 예기치 못하게 비가 오는 경우가 있다. 특히나 제주도 같은 경우는 바다로 둘러 쌓인 섬이라 그런지 비가 많이 오기로 유명하다. 갑작스럽게 제주도를 갔는데 비가 온다면 당황할 필요없다. 지금부터 올스테이 에디터가 추천하는 실대 관광지를 저장해두었다가 방문해보자. 






제주 실내 데이트 코스 & 감성 숙소 추천 BEST 2






김영갑 갤러리 두모악


진짜 제주의 모습을 담다

폐교 였던 삼달 분교를 개조 해 만든 김영갑 갤러리 두모악. 두모악은 한라산의 옛 이름이다. 이름처럼 이 갤러리는 20년간 제주도만을 사진에 담아온 사진작가 김영갑 선생님의 갤러리이다.

매주 수요일은 휴관. 신정, 추석, 설날 당일 휴관


게릭 병으로 삶을 마감하시기 전까지 제주도 구석구석, 진짜 제주도의 숨겨진 모습을 담아오신 김영갑 선생님. 김영갑 갤러리 두모악에서 그분의 예술혼과 제주도의 숨겨진 모습과 진면모를 발견해보자.












다붓

외관
거실


다붓은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노르웨이 스타일의 목조 주택으로 성산읍에 위치 해 있어 차로 15분 정도만 가면 김영갑 갤러리 두모악에 갈 수 있다. 제주 귤밭과 돌담길 사이에 위치 한 다붓은 굉장히 자연 친화적이며 좋은 전망을 감상 할 수 있다.

객실




다붓에는 그루잠/느루잠/마루잠/나비잠으로 총 4개의 방이 있다그루잠과 느루잠은 노르웨이 스타일의 목조 건물로 지어진 숙소이며 마루잠과 나비잠은 두 숙소에 비해 제주도 느낌이 좀 더 강하다. 그루잠과 느루잠은 목조 건축물 때문인지 따뜻한 느낌이 물씬 난다. 독채 그루잠과 느루잠에는 침대가 2층에 위치 해 있어 좀 더 프라이빗한 느낌과 전망 역시 좋다. 방 자체의 따뜻한 느낌 때문인지 커플들에게 강추한다.

정원

다붓 마당의 테이블도 목조로 만들어져 다붓의 목조 건축물과도 잘 어울린다. 숙소 주변에 제주 귤밭과 돌담길이 있어서 인지 제주도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는 다붓. 성산읍에서 머무실 숙소를 찾고 있다면 꼭 둘러보길 추천한다.



다붓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제주 맥주 양조장


요즘 아주 핫하다는 제주 맥주 양조장 투어

요즘 편의점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제주 맥주! 이 제주맥주 양조장이 바로 제주에 있는데요.. 제주 맥주 양조장에서 양조장 투어도 하고 그 날 만든 신선한 맥주 시음도 하고 샵에서 기념품도 사고 분위기 좋은 펍에서 제주 맥주! 마시기까지! 이 모든 것이 가능한 바로 제주 맥주 양조장입니다. 비가 오더라도 전혀 문제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이 다 실내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이죠! 양조장 분위기는 너무 좋아서 모든 곳이 다 포토 스팟입니다.







제주 부티크 풀빌라 나미브

외관
주방

한림에 위치한 제주 부띠끄 풀빌라 나미브는 모두 6개의 빌라로 구성되어 있다. 풀빌라로 겨울에 온수풀을 이용하시고 싶으신 경우 추가 비용을 내고 온수풀도 이용이 가능하다. 외관도 풀빌라 답게 아주 멋지다.

다이닝룸

제주도는 장을 보려면 차를 타고 나가야 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많은 분들이 주방이 딸린 숙소를 제주도에서 찾으시는 경우가 많은데, 부티끄 풀빌라 나미브는 전용 주방이 있어 취사가 가능하다! 호텔처럼 무료 웰컴 드링크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

객실


따뜻한 느낌이 물씬 나는 나미브의 객실이다. 객실의 창이 많고 확 뚫려있어 아침 햇살이 쫙 들어오는 그런 방이다. 나미브의 객실은 오렌지룸을 제외하고는 모두 바다 전망이다. 오렌지룸은 산 전망을 가진 방이다. 

객실


스와코프룸, 오렌지룸은 투숙 가능인원이 최대 2명, 나머지 룸은 모두 최대 4명까지 가능하오니 커플 동반여행을 가시는 분들께 특히나 추천한다.

욕실

나미브 호텔의 욕실 역시 창이 많아 산뜻하고 깨끗한 느낌이 든다. 부티끄 풀빌라 나미브에서 제주 맥주 양조장까지는 차로 9분이면 도착하는 가까운 거리에 있다. 제주 맥주 양조장에서 맛있는 맥주를 마시고 숙소에 들어와 산뜻하게 샤워를 하며 그날의 피로를 풀기 딱 좋은 공간이다! 바베큐 이용도 미리 예약을 한 경우 추가 금액을 내고 이용이 가능하다.


제주 부티크 풀빌라 나미브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오설록 티뮤지엄


푸른 제주에서 느끼는 차의 세계
오설록 티 뮤지엄

오설록 티 뮤지엄은 2001년 9월에 개관한 국내 첫 차 박물관이다. 세계적인 디자인 건축 사이트 디자인 붐이 선정한 세계 10대 미술관에 오를만큼 건물의 디자인 또한 아주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푸른 녹차밭이 펼쳐지는 제주도 서광다원 입구에 위치한 오설록은 동서양의 전통이 잘 어우러진 문화공간으로 실내에서 통유리로 아름다운 녹차밭을 감상할 수 있다. 티하우스에서는 녹차, 녹차 아이스크림, 녹차 롤케이크를 판매하고 있다. 한가지 좋은 점은 오설록 티뮤지엄은 따로 관람료가 없다!







제주도,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김영갑 갤러리 두모악 공식홈페이지 @다붓 공식 블로그 @제주 맥주 양조장 공식 홈페이지 @올스테이 @오설록 티뮤지엄 공식 홈페이지 @제주관광공사 @visitjeju.net


매거진의 이전글 힐링이 필요할 땐, 속초 오션뷰 카페 & 호캉스로 충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