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가볼만한곳, 강릉일출여행, 강릉오션뷰호텔, 가성비호텔, 강릉호텔
2020년 상반기는 통째로 뺏긴듯한 이 기분! 다시 시작하고픈 마음을 담아 강릉 일출 여행은 어떨까? 가벼워진 주머니 사정까지 야무지게 챙겨주는 가성비 강릉 호텔을 준비해왔다.
강릉 여행지 추천
부모님과 강릉 여행을 준비하며 발견한 해피아워 크루즈! 선착장은 호텔에서 도보 10분 거리이다. 해상 관광과 엔터테인먼트를 접목해, 외국인 공연단이 펼치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식사, 불꽃놀이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강릉 연곡면 소금강 장천마을에 자리한 체험 목장이다. 호텔에서는 차로 20분 정도 걸린다. 아름다운 소금강 계곡을 배경으로 양과 교감할 수 있다. 민속놀이, 전통 음식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니, 꼭 체험해보자.
강릉 숙소 추천
2018년 문을 연 비교적 신축 호텔이다. 그럼에도 올스테이 하면 3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니, 가성비는 두말할 필요 없다. 주변 숙소와 비교해서 내·외관 모두 깔끔하며 전망은 오션뷰와 마운틴뷰 중에 선택 가능하다.
단독 테라스에 자쿠지(월풀 욕조)가 설치돼 있어, 가족 여행객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객실 내에는 트윈 베드와 TV, 책상, 의자, 커피 포트, 금고 등을 갖췄다. 욕조 크기가 넉넉해서, 아이들 놀기에 좋다.
비품은 객실마다 다르다. 욕실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비누, 수건 등이 제공된다. 개인 위생용품인 칫솔, 치약은 과거에는 유상 판매했으나, 현재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조식은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크게 강릉 토속 음식과 샐러드, 베이커리, 디저트, 음료 등으로 구성돼 있다. 주문진 섭국, 초당 순두부 이외에도 속초 아바이 순대, 양양 송천 감자떡 등을 맛볼 수 있다.
로비는 1층에 연회장, 바(BAR 59)와 함께 자리 잡고 있다. 부대 시설로는 패밀리 풀과 인피니티 풀, 비즈니스 코너, 하늘 공원 등을 갖췄다. 두 개의 수영장이 각기 다른 층에 위치해, 투숙객 간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위치
강릉 씨베이 호텔 이용 꿀팁
총 340개의 객실은 슈페리어 더블, 디럭스 할리우드, 디럭스 한실, 디럭스 더블, 자쿠지 패밀리 트윈, 디럭스 패밀리 트윈, 디럭스 패밀리 쿼드, 프리미어 패밀리 트윈, 로얄 스위트 등으로 나뉜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이다. 체크인 시 내부 식음료 시설은 물론, 주문진 수산시장 등 주변 제휴 업체 할인 쿠폰을 제공해준다.
호텔 건물 2층부터 4층까지 투숙객 전용 주차장으로 운영하고 있다. 약 300대의 주차 공간을 갖췄다. 성수기 만실 시에는 인근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도보 5분 거리에 교항리 주차장도 무료이다.
스위밍 바(SWIMMING BAR)를 두 개 수영장 모두에서 이용하실 수 있다. 커피부터 맥주, 과일주스, 탄산음료, 아이스크림까지 메뉴도 다양하다. 바에서는 테이블과 선베드, 가운 등도 대여 가능하다.
투숙객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진짜 강릉 핫스팟은 바로 씨베이 호텔 옥상 하늘 공원이다. 주문진에서 가장 고층으로 드넓고 깨끗한 동해와 주변 저층 건물들의 아기자기함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일출 명소로는 이만한 장소가 없지 않을까.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아고다 @강릉 씨베이 호텔 공식 홈페이지 @강릉 관광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