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에버랜드,용인자연휴양림,용인데이트코스,에버랜드근처호텔,서울근교드라이브
늘 똑같은 데이트 코스에 지겨워지셨다면, 이번 주말은 가까운 용인자연휴양림과 에버랜드는 어떨까? 여름으로 향하고 있는 이 계절이 물씬 느껴질 포토존이 가득하니 커플 인생샷도 마음껏 찍어보도록 하자. 함께 다녀오면 좋을 근처 숙소도 함께 소개하도록 하겠다.
용인 데이트 코스
용인자연휴양림은 다양한 체험공간과 숙박이 가능한 시설도 구성되어 있어 가족, 친구, 커플 여행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용인자연휴양림은 야영장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다. 매월 5일~9일까지 인터넷으로 신청을 한 뒤 10일 추첨을 통해 예약할 수 있는데, 자연휴양림인 만큼 이용수칙이 엄격해하다. 가스버너만 이용 가능하고, 번개탄과 숯은 절대로 사용할 수 없다.
너무 뻔한 코스인가 싶지만 클래식은 언제나 옳은 법! 만개한 장미를 볼 수 있는 용인의 클래식 데이트 코스 에버랜드를 추천한다. 이것만으로도 로맨틱한 커플 여행, 그리고 인생샷 보장한다.
에버랜드 근처 숙소 추천 BEST 3
리 디자인 호텔은 유러피안 스타일을 컨셉으로 특색 있는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우며 아름다운 공간을 제공한다. 각 객실마다 기본적으로 스마트 TV와 노트북, 최고급 침대가 설치되어 있고 특히 커플을 위해 추천하고 싶은 객실은 야외 테라스가 설치된 가든 룸이다. 야외 테라스에는 풀장과 야외 노천탕 등이 구비되어 프라이빗하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욕실에는 월풀을 즐길 수 있는 욕조와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샤워 용품은 물론이며 스킨 & 로션 그리고 헤어제품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어서 여행 오실 때 몸만 가볍게 와도 된다.
조식은 호텔 2층에 위치한 카페 겸 레스토랑에서 아침 7시부터 9시까지 제공된다. 볶음밥, 에그스크럼블, 핫윙, 베이컨, 김치, 불고기는 물론 시리얼, 샐러드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체크인은 오후 15:00부터, 체크아웃 마감 시간은 12:00까지이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고 체크인 전후로 가방 보관 서비스도 가능하다. 그리고 숙소 내 마사지 시설과 Bar도 입점되어 있다.
건물 외관부터 내부까지 적재적소에 배치된 디자인적 요소는 확실히 다른 호텔과 다르게 느껴진다. 유럽풍의 중후함에서 느껴지는 편안함과, 안락함이 좀 더 감성적으로 다가올 거다. 용인자연휴양림은 차로 약 20분 정도 소요되고, 에버랜드는 약 10분 정도로 정말 가깝다.
위치
더블베드와 티 테이블이 구비되어 있는 효율적인 구조 객실로 더블베드와 소파로 구성된 디럭스 더블과 더블베드와 싱글 베드로 구성된 디럭스 트윈으로 나뉜다. 특히 객실에는 아치형 구조의 테라스가 있어 커플 여행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살려준다.
욕실에는 샴푸, 헤어 컨디셔너, 바디워시, 비누, 바디 스펀지, 그리고 칫솔이 인원수에 맞게끔 준비되어 있다.
매일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 (주말 11시까지) 뷔페식으로 맛볼 수 있다. 베이컨, 와플, 샐러드 등 서양식 브런치와 신선한 과일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불포함 객실을 예약하신 경우 성인 1인 15,000원 / 소인 10,000원 추가 결제하면 된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이다.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다. 5월부터 10월 사이에 운영되며, 수영장 옆 데크에는 선베드가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인생샷도 건질 수 있을 거다.
절골산, 소당산 바로 근처에 있어 맑은 공기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텔더숨포레스트! 고급스러운 호텔형과 편리한 펜션형 중에서 선택하여 숙박할 수 있다! 그리고 에버랜드는 차로 단 10분! 그냥 붙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자연휴양림도 13분으로 가깝다.
위치
더블베드 침실로 구성된 디럭스 객실은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객실 내 테이블과 소파가 준비되어 아늑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에어드레서가 비치되어 있어 옷의 쾌적함을 유지할 있다.
욕실은 개방형 욕조와, 화장실, 샤워공간, 세면대로 나누어져 있다. 커플이 동시에 사용하셔도 공간이 나누어져 있으니 불편할 일이 없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 머리빗, 배스타월 등 기본적인 어메니티도 모두 제공된다.
현재 투숙 고객 대상 무료로 조식을 제공하고 있다. 커피, 우유, 오렌지주스 등 음료와 토스트, 모닝빵, 시리얼, 죽, 볶음밥, 삶은 계란, 과일, 일회용 컵라면, 일회용 잔치국수, 일회용 스프, 컵밥 등 이게 무료라니.. 이 정도면 조식 맛집 아닌가?
체크인은 오후 15:00부터 가능하며 (주말, 공휴일 18시 이후) 체크아웃은 12:00까지이다. 조기 입실 혹은 12시 이후 퇴실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주차는 객실당 1대씩 무료로 가능하다. 그외 3층에는 투숙객을 위한 비즈니스 실과 회의실 그리고 피트니스센터 등을 갖추고 있다.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깔끔하게 정돈된 객실이 돋보이는 아스트로 호텔은 용인 죽전역 도보 8분 거리에 위치해 뚜벅이 커플에게도 추천하는 접근성 좋은 호텔이다. 신축 호텔로 쾌적함도 보장되어 있고, 에버랜드는 차로 19분, 자연휴양림은 29분 소요된다.
위치
Photograph by
@아스트로호텔 @호텔더숨포레스트 @리디자인호텔 공식 홈페이지 & 아고다 @용인자연휴양림 공식 홈페이지 @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