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여행, 홍콩자유여행, 홍콩호텔, 홍콩숙소, 홍콩호텔추천
홍콩의 저가숙소, 그리고 럭셔리 숙소에 대해서까지 정리하고나니 욕심이 생겨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10만원 선의 추천 호텔까지 파고 들게 되었다. 조사장 역시 일반적인 여행에서 숙소 책정 버짓을 10만원 선으로 보고 있는데 여러모로 가장 가성비와 만족도가 높은 가격 레인지가 아닐까 싶다. 특히나 홍콩에서는 엄청 후진 곳도 잘못 예약하면 10만원이 훌쩍 넘는 곳이니 해당 글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1. 살리스버리 - YMCA 오브 홍콩(The Salisbury - YMCA of Hong Kong))
홍콩 가성비 호텔로 가장 유명한 YMCA호텔. 이름부터 뭔가 친여행객적인 느낌이 드는 호텔로 쇼핑 및 먹방의 접근성이 높으며 다양한 나라의 레스토랑 및 뷔페를 즐길 수 있고 암벽등반 시설이라는 이색시설도 갖추고 있다.
2. 글로체스터 룩 쿽 홍콩(Gloucester Luk Kwok Hong Kong)
홍콩섬 완차이역 인근에 위치한 호텔. 다양한 투어상품을 로비에서 접할 수 있으며 유럽 요리와 광동 요리가 유명한 레스토랑이 병설되어있다. 홍콩섬 근처 관광 스팟의 접근성이 매우 용이하다.
3. 쿠 호텔(Cue Hotel)
센스있는 인테리어가 인상깊은 곳으로 흑백사진이 매우 느낌 있는 곳. 커플이나 여성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홍콩섬 인기 쇼핑몰인 퍼시픽 플레이스에 인접해있으며 주변에 현지 음식점도 다수 포진해있다.
4. 마데라 홍콩 (Hotel Madera Hong Kong)
카오룽 조던 역 근방에 위치한 부티크 호텔로 독립적이로 개성있는 인테리어로 많은 젊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 곳이다. 미니바가 무료인 것이 꿀 강점이며 여기저기 세심한 센스가 곳곳에 베어있는 호텔이다.
5. 오조 웨슬리 홍콩(OZO Wesley Hong Kong)
홍콩 섬 센트럴 근처에 위치한 호텔로 퍼시픽 플레이스와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보기만해도 깔끔한 흰색 톤의 인테리어로 쾌적하고 청결한 느낌을 전해주는 호텔
이상 홍콩에서 10만원 대에 예약할 수 있는 추천 호텔을 정리해보았다. 본인의 위치와 취향에 맞게 잘 선택하여 즐거운 홍콩여행이 되시길 바라며 글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