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Aug 21. 2020

강릉 가족 여행에 딱! 일출 맛집, 오션뷰 호텔 탑스텐

강릉가볼만한곳, 국내가족여행, 강원도호캉스, 강릉호텔, 오션뷰호텔, 

여름 이색 휴가로 온천 여행이 뜨고 있다. 국내 여행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면, 궁금하지 않는가? 끝내주는 일출과 피부 보습에 딱인 금진 온천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강릉 탑스텐 호텔, 올스테이와 먼저 떠나보자.





강원도 호텔 추천



탑스텐 호텔

탑스텐 호텔 외관 /  카페라운지
객실 내부

강릉 호텔 탑스텐 건물은 지하 1층, 지상 15층으로 이루어졌다. 바다를 마주한 고지대에 자리했는데, 저층 객실에서도 천장부터 바닥까지 이어진 창문을 통해 끝내주는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다.

디럭스 패밀리 더블

완벽한 강원도 호캉스를 꿈꾸는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더블베드 2개와 TV, 에어컨, 냉장고, 전기포트, 테이블, 의자, 행거, 전용 욕실 등을 갖췄다. 하프 오션뷰로 디럭스 객실 중 가장 전망이 좋다. 

욕실

욕실 어메니티로 호텔 자체 브랜드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등이 제공된다. 개인위생용품으로 칫솔과 치약, 화장솜, 면봉, 면도기, 머리빗, 목욕 가운, 수건, 스킨, 로션 등을 준비해 준다.

조식당

조식은 레스토랑 포세이돈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주중은 단품, 주말은 뷔페로 제공된다. 단품 메뉴는 전복죽, 황태 해장국, 한우 사골 우거지탕으로 시즌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조식메뉴

주말 뷔페에는 샐러드, 과일, 베이컨, 소시지, 달걀 요리 등 기본 서양식 조식 메뉴부터 한식, 쌀국수 등을 고루 갖췄다. 일요일 식사 장소는 호텔 사정상 아젤리아 홀로 변경되기도 한다.

아쿠아파크 수영장

메인 로비는 지상 2층에 위치했다. 로비에는 프런트 데스크와 비즈니스 센터, 연회장, 카페 등이 자리했다. 금진 온천과 수영장, 유아풀장 등이 있는 아쿠아 파크는 1층으로 내려가야 한다.

그 외 부대시설로는 키즈존과 VR존, 노래방, 스크린 골프 등을 갖췄다. 연령대에 따라 호캉스하기 좋다. 편의점과 피트니스센터, 코인 세탁실, 루프 가든 등 편의 시설도 고루 구비했다.




호텔 탑스텐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탑스텐 호텔 이용 꿀팁


자세히 보기

모든 객실 타입
객실 내부

강릉 호텔 탑스텐 객실은 디럭스와 스위트룸으로 나뉜다. 디럭스는 코리안 온돌, 디럭스 패밀리 트윈 또는 더블, 디럭스 퀸으로 네 가지 종류가 있다. 스위트 등급은 주니어, 슈퍼 주니어, 이그제큐티브, 퀸, 로얄 순이다.


탑스텐 호텔 로비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이다. 입실 시 객실 카드와 함께 스카이라운지와 금진 온천 할인 쿠폰 등을 챙겨준다.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투숙객 전용 주차 공간이 지상 1층, 지하 1층에 각각 마련돼 있다. KTX 정동진역과 호텔 사이에 셔틀버스를 운행 중이다. 노선은 호텔에서 출발해 심곡항 부채길, 정동진 부채길, 모래시계 공원 앞, 정동진역 순이다.


금진 온천

대가족이 함께하는 여행에는 아무리 여름이라도 워터파크는 부담스러운데, 호텔 1층에 자리한 아쿠아 파크는 금진 온천과 수영장, 유아풀장으로 구성돼, 남녀노소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아쿠아 파크

특히 금진 온천은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로 유명해 부모님 취향 저격에 딱이다. 근사한 오션뷰 전망은 보너스! 올스테이는 이용객이 적은 오전 시간대를 추천한다. 투숙객은 할인받아 성인 기준 8천 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강릉 호텔 탑스텐 하면 해돋이 맛집으로 SNS에서 유명하다. 객실 안도 좋지만, 보다 탁 트인 전망을 원한다면 6층 루프 가든 또는 15층 스카이 라운지를 찾아보자. 일출 시각은 로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근처 명소 



정동심곡 바다 부채길

강릉 가볼만한곳

셔틀버스로 이동할 수 있는 정동진 부채길은 국내 해안단구 중 가장 규모가 크고 보존 상태가 뛰어나 천연기념물로 지정됐어요. 탐방로를 따라 해변을 둘러보는 코스를 추천한다. 슬리퍼보다는 운동화가 안전하니 꼭 참고하자.

정동진 부채길

가족 단위라면 나무 또는 철제 데크와 벤치 등이 잘 갖춰진 부채바위 전망대와 심곡 전망 타워 중심으로 돌아보자. 웅장한 기암괴석과 동해가 어우러진 절경을 더 편하게 보실 수 있다. 사진 찍기도 좋다.





모래시계 공원

모래시계 공원

정동진 해변과 이어진 모래시계 공원은 영·유아 동반 가족, 어르신 모두 쉽고 안전한 여행을 위해 장애물을 없앴어요. 밀레니엄 모래시계, 대형 해시계 이외에도 특별한 추억 쌓기 좋은 포토존도 곳곳에 마련돼 있어요.










강릉 다른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탑스텐 호텔 공식 홈페이지 @정동심곡 바다 부채길 공식 홈페이지 @열린관광지 모래시계 공원 공식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가성비 좋은 10만 원대 서울 호캉스 추천 BEST 5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