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자유여행, 후쿠오카호텔, 후쿠오카특급호텔, 후쿠오카럭셔리호텔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여행지로 꼽히는 후쿠오카, 그만큼 라이트하게 다녀오는 편이 많이 있지만 후쿠오카에도 정말 멋진 고급 호텔들이 있다. 이런저런 이유로 긴 여행은 못가지만 짧고 럭셔리하게 보내고 싶다면 후쿠오카에서 특급호텔로 여행을 즐겨보면 어떨까? 후쿠오카에서 제일 멋진 추천 호텔들을 소개한다.
1. 위드 더 스타일 후쿠오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최고 럭셔리한 호텔을 고르라면 단연 추천할 수 있는 위드 더 스타일 후쿠오카. 딱 16개의 스위트 객실만 보유하고 있는 호텔로 최상급 다이닝과 아로마 마사지, 그리고 자쿠지 스파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하루 종일 객실에만 있어도 황홀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샴페인 등의 객실 음료가 모두 무료인 것도 기분 좋은 일.
2. 그랜드 하얏트 후쿠오카
캐널시티 하카타와 직결되어있어 후쿠오카의 시내인 텐진과 하카타 모두에 최적의 접근성을 자랑하는 최고의 럭셔리 호텔로 그랜드 하얏트다운 최고의 파인 다이닝을 자랑하기도 한다. 특히 광동요리 전문 '차이나'에서의 점심 딤섬 뷔페는 3000엔이라는 브랜드 대비 저렴한 금액으로 총 21종의 딤섬을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누리고 있기도 하다.
3. 힐튼 후쿠오카 시호크
드넓은 해안가에 위치한 도시 형 럭셔리 리조트로 바다를 낀 호텔을 찾는다면 완벽한 선택. 123미터에서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파인 다이닝은 물론 자쿠지 욕조가 있는 방까지, 온갖 사치스러운 서비스를 만끽하기 가장 좋은 호텔. 인접한 후쿠오카 야후 돔도 유명한 관광지이니 함께 둘러보면 좋다.
4. 호도아이 야도 롯포칸
후쿠오카까지 왔는데 료칸은 꼭 가보고 싶도 유후인까지는 가기 어려워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하카타 원학 온천에 있는 로포칸은 자연에 둘러싸여 느긋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료칸으로 후쿠오카에서는 거의 유일한 정통 고급 료칸이다. 호사스러운 전용 온천이 있는 객실도 있으며 지방 특산물을 활용한 가이세키 정식도 석식, 조식으로 나오니 유후인이 절대 부럽지 않은 곳이다.
이상으로 후쿠오카에서 절대 추천하는 럭셔리 호텔 들을 찾아보았다. 후쿠오카는 일본 도시 중에서 4,5성급 호텔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에 속하고 3성급 호텔을 너무 많은 관광객 들 탓에 다소 비싼 편이기 때문에 조금만 숙소에 투자를 한다면 투자 대비 큰 효율을 누릴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특히나 이런 럭셔리 호텔은 여행사 별 가격의 차이가 크니 꼭 올스테이 같은 가격비교 서비스들을 통해 저렴하게 예약하는 것도 잊지 말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