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Oct 16. 2020

부안 가볼 만한 곳 & 모항 해나루 가족 호텔 TMI

부안가족여행, 부안여행코스, 부안숙소추천, 부안호텔, 오션뷰호텔


오늘은 여유롭게 가을 여행 즐기기 좋은 언택트 여행지, 전라북도 부안으로 떠나보려 한다. 부안의 아름다운 가을 여행지와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모항 해나루 가족 호텔까지 올스테이와 함께 구경해보자!

부안 여행



여행지 추천



직소폭포

부안 8경 직소 폭포

부안8경으로 손꼽는 직소폭포는 내륙 깊숙이 숨겨둔 보물 같다 하여 내륙의 소금강이라고도 불리는 곳이다. 아름다운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부안의 대표 가을 여행지이다. 완만한 경사로 쉽게 오를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라도 걱정없다.



줄포만갯벌생태공원

생태공원

줄포만 생태공원은 갯벌과 생태공원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고즈넉한 공원이다. 생태보트체험, 오리배페달보트, 갯벌체험관 등 즐길 거리도 다양해 가족 여행에 제격이다.


가을 여행지

줄포만갯벌생태공원은 가을이면 코스모스와 넓은 갈대밭이 펼쳐지는 부안의 가을 여행지로도 유명하다. 특히 갈대숲 사이로 떨어지는 낙조가 장관이니 놓치지 말자!





부안 숙소 추천



모항 해나루 가족 호텔

모항 해나루 가족 호텔 외관

모항 해나루 가족 호텔은 깔끔하고 쾌적한 객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즐길 수 있는 부안 호텔이다. 부안의 주요 관광지와도 멀지 않아 부안 여행을 즐기기 좋은 위치를 자랑한다.


객실 – 디럭스

모항 해나루가족호텔은 모항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뛰어난 전망을 가진 호텔이다. 디럭스 타입의 객실은 콘도형으로 취사가 가능하다. 온돌형과 침대형 중 선택이 가능해 선택의 폭이 넓다.


온돌형 객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쾌적하고 편리해요. 4인 가족이 여유롭게 머무르기 좋은 객실입니다. 게다가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어서 아름다운 부안 바다도 감상할 수 있다.


욕실

디럭스룸은 화장실이 2개라 편리하다. 한 군데는 욕조도 있어 입욕을 즐길 수도 있다. 어메니티는 샴푸와 바디클렌져, 비누가 제공된다..


조식당_테라스

조식은 2층의 레스토랑에서 07:00 ~ 10:00 사이에 이용하실 수 있다. 조식은 한식 단품 메뉴가 제공되며 소고기 미역국, 우거지해장국, 황태해장국, 순두부찌개, 백합죽 중 선택이 가능하다.



야외 바비큐존

모항 해나루 가족 호텔에는 야외 바비큐 가든에서 오션뷰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훈제오리, 돼지고기, 소갈비살 등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맛있는 식사가 가능하다. 그릴 및 테이블 대여도 가능하다.


게임존

가족들과 대결을 펼치며 놀기 좋은 노래방과 게임존 등의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어, 지루할 틈이 없는 부안 가족 여행 호텔이다.


모항 해나루 가족 호텔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모항 해나루 가족 호텔 이용 꿀팁



자세히 보기

모든 객실 타입
콘도 타입

모항 해나루 가족 호텔은 호텔타입과 콘도타입 크게 2가지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취사 가능 여부이며, 콘도 타입에서만 취사가 가능하다.


스위트 객실

콘도타입은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객실 타입을 제공한다. 스위트 타입은 복층 객실도 보유하고 있으며 개별 발코니에서 월풀 욕조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객실이다.


카페

체크인은 14시부터 가능하며 주말/성수기에는 15시부터 가능하다. 체크아웃은 12시까지이며 역시 주말과 성수기에는 11시까지로 1시간이 당겨진다. 레이트 체크아웃은 최대 3시간까지 가능하며 1시간마다 20,000원이 청구된다.



호텔 야경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이용 시 부안행 고속버스가 하루에 16회 있으며 2시간 50분 정도 소요된다. 자차 이용 시 서해안 고속도로나 경부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된다.


일출, 일몰 뷰맛집

모항 해나루 가족 호텔은 서해에 위치한 만큼 멋진 일출과 일몰을 볼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객실에서 아름다운 일출을 즐겨보자.


부안 요트투어

모항 해나루 가족호텔 투숙객에 한해 부안 변산 요트마리나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대인 16,000원 / 소인 13,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세일링을 즐길 수 있다. 변산반도의 대표 코스를 요트 타고 즐겨보자!




부안 다른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y

@아고다 2모항해나루가족호텔 홈페이지 @부안군 문화관광 @줄포만생태공원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찬바람 불 땐? 서울 근교 스파 펜션 BEST 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