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나들이, 인천가볼만한곳, 인천리조트, 을왕리호텔, 부티크호텔
오늘은 서울 근교 드라이브 겸 1박 2일 여행 다녀오기 좋은 인천 을왕리 소개한다! 조개구이 맛집에서 든든하게 해산물도 먹고! 서해 일몰 맛집, 을왕리 호텔 BEST 3 에서 힐링 호캉스를 즐겨보자.
을왕리 가볼 만한 곳
인천시 중구에 위치한 을왕리 해수욕장은 백사장 길이가 약 700m, 평균 수심 1.5m로 비교적 큰 규모를 자랑한다. 그뿐만 아니라 울창한 송림과 해수욕장 양쪽으로 기암괴석이 늘어서 있어 경관이 매우 아름답고 특히 낙조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이다.
전남회조개구이는 커다란 그릇 가득 각양각색의 조개를 담아 주는 곳으로 불에 알맞게 구워 먹으면 그 맛이 일품!!! 조개구이뿐만 착한 활어회, 매운탕, 꽃게탕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양이며 두께며 아주 끝내주기로 유명하니 꼭 한 번 가보자.
을왕리 호텔 BEST 3
2020년 11월에 오픈한 신상 리조트 더위크앤리조트는 인천을 대표하는 을왕리를 바로 앞에 뒀다. 쾌적한 외관과 내부 컨디션은 당연! 한국 마루 또는, 동화 속 이층집을 연상시키는 등 창의적이고 트렌디한 룸을 보유했다. 워터슬라이드, 실내/실외 풀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해 사계절 호캉스 숙소로 인기가 예상된다.
우드와 파스텔 컬러가 현대적인 감각으로 조화를 이루는 어반 듀플렉스은 복층형으로 이루어져 커플여행 숙소로 제격인 객실이다. 1층에는 TV와 소파, 테이블 등 준비된 다이닝 공간과 미니바, 욕실 등 준비되어 있다.
2층에는 넉넉한 사이즈의 침대가 준비돼 편안하게 누워 을왕리 유션뷰를 감상하며 힐링 즐길 수 있다.
더위크앤리조트는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유기농 공정 무역 타월과 동물을 해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 & 비건 제품으로 구성해, 리필이 가능한 디스펜서에 담아 제공하고 있다.
일회용품인 칫솔과 치약은 제공되지 않으니 1층 편의점에서 구매하거나 직접 챙겨가길 추천한다.
여행 기분 내기엔 호텔 조식만한 것이 없다! 호텔 내 레스토랑 더파이브에서 오전 07:00 ~ 10:00 사이에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알찬 메뉴와 탁트인 공간에서여유롭게 즐겨보자.
체크인은 오후 16:00부터 가능하다. 체크아웃은 익일 11:00까지 마무리 하면 된다. 부대시설로는 로비 카페 겸 바인 we can bar 가 마련되어 있으니 체크아웃 후 브런치 또는 저녁에 잠깐 들어 칵테일 즐기는 건 어떨까?
위치
을왕리 더프린스호텔은 2017년 오픈했지만 여전히 철저한 관리로 감각적인 외관과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특히 전객실 오션뷰로 이루어져 있으며 대부분 복층으로 구성돼 널찍한 공간에서 여유로운 시간 보낼 수 있다.
을왕리 더프린스호텔의 스위트룸은 탁 트인 창을 통해 서해의 뛰어난 전망을 즐길 수 있다. 깔끔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품격 높은 섬세한 서비스를 만끽하실 수 있다. 1층에는 퀸사이즈 침대 준비되어 있고, 복층에 하나 더 준비돼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와도, 가족들과 함께와도 넉넉하게 머물 수 있다.
욕실에는 성인 2인도 충분히 들어갈 널찍한 욕조가 준비돼 있다. 한쪽에는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다. 수건과 헤어드라이기, 가운도 준비된다.
체크인은 16시 이후로 가능하다. 체크아웃은 익일 정오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조식은 별도로 제공되지 않지만 호텔 로비층에 더 프린스카페가 운영 중이다. 커피와 음료 그리고 케익과 브레드류를 항시 준비되니 브런치 겸 향긋한 커피와 디저트 즐기고 오자.
위치
을왕리 호텔 오라는 2016년 1월 인천 영종도에 개관한 고급 부티크 호텔이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이 마주 보이는 공간에 자리 잡아 하늘길이 막힌 요즘 인천공항뷰 바라보며 대리만족하는 것도 이색 호캉스가 될 것이다. 마치 조형물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외관과 여유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까지 놓치지 말자.
퀸 사이즈 침대와 싱글 침대 2개가 놓인 디럭스 패밀리 룸은 가족 또는 친구들과 우정여행 숙소로 제격인 공간이다. 화이트톤의 깔끔한 객실 내부와 통창이 있어 창문 너머로 인천공항 또는 마운틴 전망을 즐길 수 있으니 딱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이다.
호텔 오라의 욕실은 대리석으로 꾸며져 있다.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칫솔, 치약, 100% 순면 수건, 헤어드라이어 등 준비된다.
조식은 호텔 1층에 위치한 키친 오라에서 제공된다. 매일 오전 07:00 부터 09:30 사이에 즐길 수 있는데, 현재는 코로나 예방 차원에서 한식, 양식을 선택하면 한상차림으로 서비스 된다.
체크인은 오후 15:00부터 가능하다. 체크아웃은 익일 오전 11:00 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부대시설로는 카페 1층에 다양한 로스팅 커피와 계절음료, 가벼운 스낵메뉴를 즐길 수 있는 오라카페가 입점돼 있다. 그 외 미팅룸, 비즈니스 센터도 준비되어 있다.
위치
Photograph by
@호텔오라 공식 홈페이지 @더프린스호텔 공식 홈페이지 @더위크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을왕리 해수욕장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