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서울가볼만한곳, 서울호캉스, 서울호텔, 서울파티룸
요즘 대세는 도심 호캉스! 매일 가던 그 호텔, 살짝 지루하다면 여기를 주목하자. 오픈한 지 100일도 안 된 신상 of 신상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준비해왔다. 궁금한 분은 올스테이와 먼저 떠나자.
서울 호캉스 추천
신세계조선호텔의 여섯 번째 가족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호텔은 올해 10월 말에 그랜드 오픈했다. 신축 숙소답게 외관과 내부 모두 모던하고 세련됐다. 전망을 강조하기 위해 객실마다 큰 창을 설치해 놨다.
슈페리어는 호불호 없이 사랑받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대표 객실이다. 침대 타입은 더블과 트윈으로 나뉜다. TV와 금고, 미니 냉장고, 의자, 테이블을 갖췄어요. 남산과 어우러진 시티뷰가 끝내준다.
친환경 정책에 발맞춰, 욕실에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디스펜서로 제공된다. 이외 비누와 바디로션, 칫솔, 치약, 빗, 화장솜, 샤워캡, 수건,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돼 있다.
조식은 3층 레스토랑 에볼루션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라이브 스테이션을 갖춘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약 70종의 전 세계 음식을 만날 수 있다. 메뉴의 다양함 만큼 맛도 수준급이다.
프런트 데스크와 라운지는 4층에 자리했다. 부대시설로 비즈니스 코너와 코인 세탁실, 세미나실, 미팅룸, 피트니스 센터를 갖췄다. 피트니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하다.
위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이용 꿀팁
26층에 걸쳐 전체 375개 객실을 보유 중이다. 전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객실 등급은 슈페리어와 디럭스, 프리미어, 을지로 스위트로 나뉜다. 객실에 따라 남산타워와 동대문, 을지로를 조망할 수 있다.
객실 타입과 관계없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이다.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낮 12시이다. 메리어트 계열이기에 앱을 통해 체크인은 물론, 객실 준비 상황도 확인할 수 있다.
호텔 내·외부에 주차 공간이 마련돼 있다. 주차 요금은 일일 1만 5천 원이다. 하니는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한다. 지하철 2호선 을지로3가역 12번 출구 기준 도보 3분 거리이다.
지금은 모두를 위해, 룸콕할 때! 모든 객실에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한 스마트 TV가 설치돼 있다. 그간 미뤄뒀던 영화와 드라마! 이젠 망설이지 말고 푹신한 침대와 소파 위에서 하나, 하나 정복해보자.
을지로 하면 OB맥주가 떠오른다. 호캉스라고 놓치면 아쉽다. 에볼루션에서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안주와 함께 OB 라거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HIP이 넘쳐흐르는 을지로! 바깥에 나갈 필요 없이 호텔 입구에서부터 토종 레트로 감성이 듬뿍 느껴진다. 국내 브랜드 ‘메이드한멋’과 협업해 빈티지 가구와 소품으로 1970년대 을지로를 재현해냈다. 사진 잊지 말고 담아가자.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패키지 옵션도 다채롭게 구성됐다. 와인 PKG로 올스테이 하면 레드 와인과 필러스 새콤부차 1박스를 제공해준다. 한정 상품으로 혜택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망설이면 늦는다.
Photograph by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