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한달살기, 겨울여행지추천, 제주펜션, 스파펜션, 언택트여행
언젠가는 꼭 해보고 싶은 한달살기! 당분간은 해외 한달살기는 더욱 힘들 것 같으니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제주 한달살기 도전해 보면 어떨까? 착한 가성비에 혼자 가도 부담 없고, 가족과 함께 가도 즐거운 제주 한달살기 숙소 top 5 소개한다.
제주 한달살기 숙소 TOP 5
건축학개론 펜션은 돔형의 이색적인 외관과 한라산과 제주 바다, 그리고 풍력발전소까지 조망이 가능하며 제주 자연과 어우러지도록 조경돼 휴가지로 최적의 조건을 갖추었다.
화산송이, 황토, 옥돌, 편백나무 등의 값비싼 친환경 자제들 사용한 객실은 원룸형이지만 침대, 거실, 주방 등 효율적으로 공간이 구분되어 있어 전혀 좁은 느낌이 없다. 사진 속 객실은 2인에서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원룸이다. 객실 타입에 따라, 키즈룸, 6인~8인까지 머물 수 있는 대형 객실도 있다.
위치
다음으로 제주 한달살기 숙소 씨앤힐 스파펜션을 소개한다!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언덕에 위치한 씨앤힐은 가장 기본형 객실인 스탠다드룸과 복층형 객실, 스위트 스파룸과 패밀리스위트스파룸이 준비되어 있다.
전망에 따라 오션뷰와 마운틴뷰로 나뉜다. 다양한 타입의 객실로 선택의 폭이 넓어 가족 여행 숙소로 제격인 곳이다! 코로나 종식되면 가족과 함께 한달살기 떠나보면 어떨까?
위치
해든빌레펜션은 감귤농장이 있어 고즈넉하게 쉬어가기 좋은 제주 한달살기숙소 중 하나이다.
아늑한 객실은 원룸이지만 더블 침대와 테이블과 의자, 간이주방, 욕실과 넓은 테라스를 갖춘 알찬 구성으로 2명에서 최대 4명까지도 숙박 가능하다.
개별 테라스가 설치되어 있어 바비큐를 즐길 수 있고, 투숙객은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감귤농장이 있다! 그밖에 부대시설로는 펜션 1층에 무인 카페가 운영되고 있어 한달살기 하며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위치
제주 코지하우스는 금능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과 한림공원이 가까이에 있어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숙소로 유명하다.
스탠다드 객실은 나 홀로 제주 한달살기 숙소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객실이다.
화이트톤과 우드로 깔끔한 인테리어와 침대, 파우더룸, 에어컨, TV, 냉장고, 전기밥솥, 전기 주전자 등 취사도구와 한달살이에 필요한 물품 일체가 준비되어 있다.
스탠다드 객실 외에도 비양도 전망의 스위트 객실과 패밀리 객실도 준비되어 있다.
위치
남원 큰엉해안을 지나 해비치 해변 사이 해안 앞에 위치한 펜션 정원은 객실에서 아름다운 제주 남동부 바다는 물론 일출까지 조망할 수 있는 제주 한달살기 숙소이다. 일부 객실에는 창가에 반신 욕조가 설치되어 있어 일출 또는 일몰을 감상하며 입욕을 즐길 수도 있다.
그 밖에 TV, 침대, 식탁, 에어컨, 냉장고, 드라이기, 취사도구, 전자레인지, 핫플레이트, 인터넷, 욕실용품, 객실 샤워실까지 한 달 지내기에 부족함 없이 준비되어 있다.
객실에 따라 3만 원대~ 8만 원대까지 모든 객실이 합리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대시설로는 1층에 카페도 준비되어 있으니 머무는 동안 틈틈이 들러보자.
위치
Photograph by
@코지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서귀포 펜션정원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