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숙소추천, 여수호캉스, 국내가볼만한곳, 오션뷰호텔, 여수가성비호텔
밤바다가 아름다운 겨울에 더 끌리는 여수! 워낙 유명한 숙소도 많고, 성수기에는 숙박 요금도 만만치 않다. 그렇다면 여기를 주목하자. 가성비 너머, 가심비로 꽉 채운 여수 호텔 준비했다.
겨울 낭만 넘치는 여수 호텔 BEST 5
여수 호텔 JCS는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숙소이다. 12층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프리모 스카이에서는 일출과 일몰을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아침 햇살을 받으며 먹는 조식도 좋지만, 해가 진 후 연인, 가족과 함께 생맥주 한 잔 해보면 어떨까? 여수 밤바다의 낭만이 온몸으로 느껴진다.
객실 타입이 다양해서 선택지가 넓다. 우정 여행객이라면 트리플 싱글룸을 추천한다. 싱글 베드 3개를 갖춰놨다. 공간도 넓어서 여유롭다. 아직 기어 다니는 어린아이를 동반했다면, 키즈 트윈과 키즈 스위트 객실이 안성맞춤이다. 이외 호텔에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사우나, 골프존 등 부대시설도 부족함 없이 갖췄다.
위치
호텔 오동재는 전통 한옥의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낸 숙소이다. 세련된 감각과 디자인이 담긴 호텔 어디서나 인생샷이 쏟아진다. 한옥 하면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도 많다. 객실 내부에는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고루 갖춰놨다. 편백 나무 인테리어로 산림욕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오동재 객실은 스탠다드와 슈페리어, 디럭스, 코너 디럭스, 스위트 등으로 나뉜다. 침실은 온돌과 침대 타입으로 구분된다. 가족 여행객이라면 테라스인 누마루가 있는 객실을 추천한다. 호텔 부대시설로는 카페와 레스토랑을 갖췄다. 오션뷰 레스토랑에서는 조식과 중식, 석식까지 제공된다.
위치
벨메르는 아름다운 바다를 뜻한다. 이름 그대로 호텔에서는 파란 물감을 풀어놓은 듯한 여수 바다의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펍과 레스토랑은 물론, 사우나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야외 수영장을 고루 갖췄다. 24시간 운영되는 무인 편의점으로 투숙객 편의성을 높였다.
여수 호텔 벨메르는 스탠다드를 포함해 다양한 스위트 룸을 보유 중이다. 등급별로 오션뷰 객실도 선택 가능하다. 연인보다는 가족 또는 단체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친구들끼리 왔다면 스탠다드 쿼드 객실이 딱이다. 이층 침대 2개를 설치해놔, 따로 또 같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위치
게스트하우스만큼 가성비 넘치는 호텔 다락휴! 캡슐 호텔이라고 편견을 갖기에는 아쉬운 숙소이다. 워커힐 계열로, 고급스러운 외관과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서비스도 수준급이다. 작지만 스마트한 스테이를 추구한다. 올스테이 하면 4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다락휴 객실은 스탠다드와 오션뷰 룸으로 나뉜다. 모든 객실에는 더블 사이즈 침대와 개별 샤워실을 갖췄다. 에어컨과 블루투스 스피커, 데스크, TV 등을 완비했다. 24시간 운영되는 로비에서는 휴식과 함께 비즈니스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아침에는 간단한 조식도 제공된다.
위치
호텔 베네치아는 전국에서 세 번째로 많은 부대시설로 유명하다.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루프탑 풀은 기본! 당구장부터 오락실, 실내골프장, 코인 노래방, 세탁실, 피트니스 클럽, 탁구장, 키즈 카페 등 없는 게 없다. 편의점과 투썸플레이스, 특산품숍도 입점해 있다.
베네치아는 객실 타입도 다채로워요. 크게 슈페리어와 디럭스, 베네치아 스위트, 풀 스위트, 패밀리 스위트로 나뉜다. 이중 슈페리어 더블은 가성비 호캉스를 원하는 연인에게 인기가 높다. 모든 풀 스위트에는 개별 수영장이 설치돼 있다. 오션뷰와 함께 프라이빗한 물놀이를 즐겨보자.
위치
Photograph by
@JCS 여수 호텔 공식 홈페이지 @호텔스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