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자유여행, 나트랑호텔, 나트랑리조트, 나짱호텔, 나짱리조트
요즘 뜨고 있는 베트남의 휴양지로 다낭을 꼽을 수 있지만 사실 휴양을 목적으로 한다면 다낭보다는 나짱(나짱)이 더 적합한 곳이라는 사실은 은연중에 많이 퍼져있다. 베트남의 나폴리라 불리는 나트랑은 아름다운 해변과 좋은 날씨로 유명하여 허니문 도시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번엔 나트랑의 고급 리조트들을 한번 살펴보고자 한다.
1. 안 람 닌 반 베이 빌라
꿈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별장 형 리조트로 부지 내에는 야외 수영장과 바비큐 가든이 마련되어 있으며 뻥뻥 뚫려 있는 객실과 자연과 어울리는 인테리어는 최고의 숙박을 보장한다. 라운지 바와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한 발짝도 나오고 싶지 않을 것이다.
2. 빈펄 럭셔리 나트랑
바로 눈 앞에 해변이 펼쳐지는 황홀한 입지의 럭셔리 리조트로 국내에도 유명한 빈펄 리조트의 럭셔리 버전이다. 모든 객실은 발코니에서 해변을 바라볼 수 있으며 부지 내에 바, 레스토랑 그리고 바비큐 시설을 갖추고 있다.
3. 인터컨티넨탈 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 최고급 스파와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나트랑 베이가 내려다 보이는 야외 수영장이 인기다. 참고로 나트랑 리조트는 크게 섬과 시내에 밀집되어 있는데 섬은 화려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이며 시내는 조용하고 럭셔리한 느낌을 주니 참고.
4. 식스 센스 닌 반 베이
닌반 베이에 위치한 초호화 리조트로 눈 앞에 전용 해변을 끼고 있다. 압도적인 뷰를 자랑하며 전용 수영장과 스파, 사우나, 그리고 초고급 레스토랑까지 완벽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곳.
5. 퓨전 리조트 나트랑
아름다운 정원과 수영장, 그리고 전용 해변을 갖추고 있는 곳으로 사우나, 마사지, 스파 등이 모두 가능한 풀 서비스 리조트이다. 키즈 클럽이나 요가룸 등도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에도 인기가 매우 좋은 곳.
이상 나트랑의 럭셔리 호텔 및 리조트에 대해 알아보았다. 개인적으로는 휴양을 목적으로 한다면 다낭에 비교하여 여러모로 더 나은 선택이라 생각이 되며 팁을 드리자면 아직 항공편이 많지 않아 가격이 비싼 편이라 하노이나 호치민을 여행에 포함하여 경유로 가게 되면 여러모로 가격을 절감할 수도 있으니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참고해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