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an 28. 2021

밸런타인데이 커플여행 추천 호캉스 숙소! 경주 힐튼호텔

경주호캉스, 국내여행지추천, 커플여행, 경주호텔추천, 경주데이트코스

밸런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색다른 커플 여행을 꿈꾼다면, 가장 한국적인 야경을 볼 수 있는 경주 어떨까? 호캉스만으로 로맨틱 지수를 높여주는 경주 힐튼호텔 준비해왔다. 






경주 호텔 추천



경주 힐튼호텔

경주 힐튼호텔

보문호수를 마주한 경주 힐튼호텔 외관은 지난 역사가 믿기지 않을 만큼 세련되고 우아하다. 2016년 새롭게 단장한 객실도 모던한 감각이 물씬 느껴진다. 주변 전망을 극대화 한 통창이 특히 인상적이다.


디럭스 더블

로맨틱한 커플 여행을 꿈꾸는 여행자라면 디럭스 더블을 추천한다.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 아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다. 더블 베드와 TV, 테이블, 의자, 간이 조명, 미니바, 개별 온도 조절 장치를 갖췄다.


욕실

욕실에는 비데가 설치돼 있습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샤워캡, 빗, 면봉, 수건이 제공된다. 개인 위생용품인 칫솔과 치약, 세안제 등은 따로 챙겨 와야 한다.


조식당

조식은 경주 힐튼호텔 1층 레스토랑 레이크 사이드에서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라이브 스테이션과 키즈 전용 코너를 포함한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동서양 요리를 모두 갖춘 조식 맛집으로 유명하다.


피트니스 센터

로비 라운지 신라코트에서는 탁 트인 창문 너머로 잘 가꿔진 조경과 조각품을 감상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스쿼시 코트와 피트니스, 사우나, 실내·외 수영장, 우양미술관, 키즈 클럽 등을 갖췄다.



경주 힐튼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경주 힐튼호텔 이용 꿀팁



자세히 보기

모든 객실 타입
경주 호캉스

총 330개의 금연 객실을 보유 중이다. 등급은 디럭스와 온돌, 레지덴셜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등으로 나뉜다. 침대는 더블과 트윈, 트리플 패밀리 타입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호텔 산책가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이다. 컨시어지 데스크와 고객 수화물 및 휴대품 보관소를 운영 중이다. 입·퇴실 전후로 이용하면 된다. 짐을 맡기고 숙소 근처 호숫가를 산책해보셔도 좋다.


야경 뷰 맛집

초보 운전자 하니도 안심인 만큼 경주 힐튼호텔 주차장은 넉넉한 공간을 자랑한다. 투숙객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발렛 파킹 서비스 요청 시, 숙박 기간 내 1회 2만 원의 요금이 부과된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굳이 맛집 찾아 멀리 떠나지 않아도 된다. 호텔 안에는 중식당과 일식당, 양식당, 베이커리가 고루 입점해 있다. 특히 커플이라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H9을 찾아보자. 세계 각국의 와인 컬렉션과 위스키, 생맥주를 만날 수 있다.


호캉스 포인트 – Strawberry Champ de Mars


신라코트 경주 힐튼호텔 라운지에서 프랑스 마르스 광장의 분위기를 느껴보자. 제철 맞은 딸기로 만든 달콤한 음료와 디저트를 준비했다. 딸기 주스부터 요거트, 스무디, 라떼, 케이크 등 다양하다. 딱 3월까지만 판매한다.


호캉스 포인트 – 천하일미

새해를 시작하는 만큼, 원기 회복도 중요하다. 2월까지 경주 힐튼호텔 실크로드 레스토랑에서는 제철 재료를 사용한 겨울철 보양식을 선보이고 있다. 생굴 튀김과 매생이 해물 누룽지탕 등 호불호 없이 인기가 높은 메뉴로 준비했다.


경주 맛집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을 위해 경주 힐튼호텔 레스토랑 및 부대시설 운영 시간이 다소 변경됐다. 대부분 운영은 하지만 저녁 9시 이전에 문을 닫는다. 늦은 밤 야식이 그립다면 자정까지 이용 가능한 룸 서비스를 찾자.









경주 다른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경주 힐튼호텔 공식 홈페이지 @호텔스닷컴 @아고다

매거진의 이전글 강원도 스파펜션 추천│추운 겨울을 제대로 즐기는 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