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Feb 22. 2021

강원도에서 만난 스위스! 켄싱턴 설악 밸리 가족여행

겨울여행지추천, 강원도가볼만한곳, 고성호텔, 강원도호캉스, 고성여행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멀리 떠나보는 건 어떨까? 바다를 건널 수는 없지만, 스위스 대자연 못지않은 강원도가 있다. 숙소 걱정도 NO! 프라이빗 리조트 켄싱턴 설악 밸리 준비해왔다. 궁금한 분은 올스테이~





여행지 추천



켄싱턴 설악 밸리

켄싱턴 설악 밸리
프리미어 로잔

스위스의 대자연을 모티브로 설계된 켄싱턴 설악 밸리 리조트는 유럽의 작은 마을을 떠올리게 한다. 공용 시설은 고풍스러운 가구와 소품으로 꾸며져, 한층 분위기가 산다. 반면 객실은 모던하고 깔끔하게 디자인해 편의성을 높였다.


객실 내부

1층 연립형 객실로 켄싱턴 설악 밸리 리조트만의 프라이빗한 호캉스가 가능하다. 전체 26평형 크기로 침실 3개와 욕실로 구성됐다. 천진천 계곡과 아름다운 산책로가 근접해, 가장 가까이서 자연을 느낄 수 있다.


욕실

비품은 객실 타입별로 가지각색이에요. 프리미어 로잔 기준 욕실에는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비누, 수건, 욕실화가 제공된다. 헤어드라이어는 벽면에 부착돼 있다. 칫솔과 치약은 따로 챙겨와야 한다.


조식당

조식은 켄싱턴 설악 밸리 레스토랑 몽트뢰에서 오전 8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주말은 아침 7시 30분부터 시간대를 나눠 운영한다. 한식을 포함한 인터내셔널 뷔페로 제공된다. 메뉴 수가 워낙 다양해서, 인기가 높다.


포토존

로비와 리셉션은 웰컴센터 1층에 자리했다. 부대 시설로는 편의점과 화암사 트레킹 코스, 하늘 전망대, 힐링 해먹숲, 천진천 워터데크, 사슴농장, 양 목장, 신선호 위시트리, 스위스 카우벨 로드, 포토존 등을 갖췄다.



켄싱턴 설악 밸리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켄싱턴 설악 밸리 이용 꿀팁



자세히 보기 

모든 객실 타입
키즈룸

전체 켄싱턴 설악 밸리 객실은 프리미어 로잔과 프리미어 키즈, 로얄스위트 베른, 로얄스위트 바젤, 노블리안 루체른으로 나뉜다. 마이카와 해적선 테마룸을 갖춘 키즈 객실은 어린아이 동반 시 추천한다.


프런트데스크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이다. 인원 추가 시 1인 당 1만 원이 부과된다. 7세 미만은 무료예요. 침구 추가 비용은 1채당 1만 5천 원이다. 객실당 최대 인원은 초과할 수 없다.


강원도 가볼 만한 곳

중교통보다는 자차 이용을 추천한다. 투숙객 누구나 리조트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차로 15~30분 거리에는 고성 천진해변과 카페 거리, 설악산 국립공원 등이 자리했으니, 함께 둘러보자.


주방

객실마다 완벽한 주방을 갖췄다. 전자레인지와 냉장고, 전기밥솥, 커피포트, 식탁을 포함해 취사도구와 식기류 일체를 완비했다. 인 룸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 중이니, 객실에서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저녁 시간을 즐겨보자.


호캉스 포인트 – 사슴 & 양 목장

리조트에서는 양과 사슴이 좋아하는 건초 사료를 직접 먹여주며 교감 할 수 있다. 먹이는 웰컴센터에서 3천 원에 판매한다. 체험은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된다. 입·퇴실 전후 시간을 활용해보자.


호캉스 포인트 – 트레킹 코스

언택트 여행지를 찾아 멀리 헤매지 말자. 화암사와 켄싱턴 설악 밸리 리조트를 잇는 2km 트레킹 코스로 충분하니까. 하니의 느린 걸음으로 1시간 정도 소요된다. 안전을 위해 오후 4시 이후에는 이용이 제한되니, 서두르자.


이벤트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보드게임 10종과 빅배드민턴, 캐치볼, 플라잉 디스크 등을 대여해준다. 아이와 함께라면 도화지와 색연필을 받아, ‘도전! 나도 화가’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매월 일부 작품을 선정해, 선물도 준다.








고성 다른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아고다 @켄싱턴 설악 밸리 공식 홈페이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