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Mar 09. 2021

커플 숙소 고민 끝! 감성 가득한 제주 펜션 & 카페

오션뷰카페, 제주도여행, 국내여행지추천, 제주오션뷰숙소, 제주펜션


추위에 잠들어있던 꽃들이 하나 둘 기지개를 켜는 3월! 유채와 벚꽃으로 물든 제주도 여행은 어떨까? 봄 제주는 평범한 데이트도 특별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계절을 만들어보자.





사진찍기 좋은 제주 카페



레이지펌프

애월 가볼 만한 곳

레이지 펌프는 펌프장을 현대적으로 개조한 애월 카페이다.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다양하고 멋진 포토존을 보유하고 있다. 공간마다 분위기가 달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제주의 시간을 고스란히 간직한 공간에서 인증샷을 남겨보자.


영업시간 – 매일 09:00 ~ 20:00

대표메뉴 – 제주말차크리미 6,500원



시적인순간

제주도 카페

시적인순간은 한동리에 위치한 조용하고 소박한 공간이다. 주방, 돌집, 온실 3개동으로 구성돼 다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포토존은 귀여운 삼각 지붕 앞! 예쁜 커플 사진을 찍어보자.


영업시간 – 11:00 ~ 17:00 (월/화/금 정기휴무, 노키즈존)

대표메뉴 – 아몬드 크림라떼 7,000원 / 시절음료






제주 커플 펜션 BEST 3



매듭 펜션

매듭 펜션
객실 – 302호

제주 매듭은 감성 인테리어와 오션뷰가 매력적인 제주 펜션이다. 제주시에 위치해 공항이 8분 거리에 있고, 시내와도 접근성이 좋아 여행하기 좋다. 레이지펌프는 36분, 시적인순간은 50분 정도 소요된다. 전 객실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객실 내부

302호는 최대 4인까지 숙박이 가능한 넓은 객실이다. 커플이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거실에서 주방까지 모두 파노라마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사진 찍기에도 좋다.


객실 내부

한라산 조망도 가능한 뷰가 가장 좋은 객실이다. 빔프로젝터가 있어 영화 감상도 가능하다.


욕실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구비되어 있다. 칫솔, 치약은 제공하지 않으니 챙겨가자.


주방
파노라마 오션뷰

302호는 유일하게 취사가 가능한 객실이다. 주방이 있어 간단한 조리가 가능하다. 취사도구와 식기도 마련되어 있다. 바다가 보이는 아름다운 다이닝 룸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자.


무지개 해안도로

매듭 펜션은 제주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다. 덕분에 다양한 오션뷰 카페와 인접해 카페 투어 하기 좋다. 인생샷 명소로 유명한 도두 무지개 해안도로도 차로 4분 거리라 매우 가깝다. 체크인은 16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이다.



위치





아꼬아펜션

아꼬아펜션
객실 – 온고롱

두 번째로 소개할 제주 펜션은 ‘아꼬아펜션’이다. 자연 속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제주 펜션이다. 주변에 오름이 매우 많아 오름 트레킹을 즐기기에도 좋다. 시적인순간은 30분, 레이지펌프 52분 정도 소요된다.


객실 내부

아꼬아 펜션은 평화로운 조천읍에 위치해 있다. 시내와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깊은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객실 내부

3개의 객실만 운영해 프라이빗하게 지낼 수 있다. 온고롱은 화사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객실이다. 높은 천장과 통창으로 탁 트인 느낌이 난다. 멋진 마운틴뷰는 덤이다. 침실에는 레트로 오락기도 비치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욕실

어메니티는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가 제공된다. 칫솔과 치약은 제공하지 않으니 참고하자. 객실에는 대형 욕조도 있어 반신욕도 즐길 수 있다.


개별 데크

주방 내에는 전기레인지, 전자레인지, 미니오븐 등 취사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정수기까지 있어 편리하다. 개별 데크에서는 바비큐도 가능하다.


마당

제주 펜션 앞으로는 넓은 마당과 곶자왈 숲이 펼쳐진다. 상쾌한 공기를 들이마시며 산책으로 아침을 시작해보자! 체크인은 17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이다.



아꼬아펜션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제주담스파빌

제주담스파빌
객실 – 도담

마지막으로 소개할 제주 펜션은 ‘제주담스파빌’이다. 제주담스파빌은 비양도 오션뷰와 야생 제주 숲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협재, 금능 해수욕장과 가까워 여행하기도 좋다. 식당, 카페도 많아 편리하다. 레이지펌프까지는 23분 정도 소요된다.


객실 내부

제주담스파빌은 아름다운 마운틴뷰와 함께 개별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힐링 숙소이다. 객실마다 다른 전망을 보유하고 있어 선택하는 재미도 있다.


객실 내부

대부분의 객실이 2인실로 커플 여행 숙소로 추천한다. 아담한 사이즈지만 둘이 사용하기에는 충분하다.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샴푸, 비누, 바디워시, 배스밤이 제공된다. 객실 내 비치된 어메니티는 모두 펜션에서 직접 만든 천연 제품이다. 향도 좋고 성능도 만족스러워 후기가 좋다.


주방

객실 내 전기 쿡탑과 전자레인지가 설치되어 있어 취사도 가능하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맛있는 식사를 준비해보자. 야외 바비큐도 가능하다. 선착순 마감이니 미리미리 예약하고 가자.


카페테리아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이다. 펜션 내에는 카페테리아도 운영하고 있다. 커피를 마시거나 천연 비누를 구경할 수 있다. 하절기에는 대형 야외풀도 운영해 즐길 거리가 가득한 제주 펜션이다.



제주담스파빌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다른 여행지의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비짓제주 @제주담스파빌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올 봄엔 여기! 가성비 가족 여행 숙소│양양 더앤리조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