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가볼만한곳, 서울근교나들이, 1박2일여행지, 제천호텔, 제천숙소추천
충청북도 제천하면 아름다운 청풍호수를 빼놓을 수 없다. 보기만 해도 사르륵 스트레스가 풀린다. 레이크뷰를 만끽할 수 있는 가성비 숙소 청풍리조트레이크호텔 준비해왔다.
제천 숙소 추천
오랜 시간 청풍호반을 지켜온 만큼, 청풍리조트레이크호텔 외관에서는 고풍스러운 멋이 느껴진다. 내 집처럼 편한 분위기의 객실에서는 넓은 창과 테라스를 통해 금수산과 월악산의 아름다운 능선을 감상할 수 있다.
가족과 함께 청풍리조트레이크호텔 찾은 여행자에게 사랑 받는 객실이다. 테라스 밖으로 나서면 환상적인 호수 전경을 즐길 수 있다. 침대는 온돌 또는 트윈 베드 중 선택 가능하다. 이외 TV와 화장대, 냉장고 등을 갖췄다.
객실 타입에 따라 비품 구성이 달라진다. 슈페리어 욕실 기준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비누, 일회용 칫솔, 치약, 순면 타올 소형 및 대형, 슬리퍼,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된다.
조식은 청풍리조트레이크호텔 레스토랑 레이크피아에서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된다. 일요일과 성수기에는 뷔페로, 그 외는 단품으로 제공된다. 황태 해장국과 사골 우거지국,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등이 있다.
프런트 데스크와 로비는 호텔 3층에 자리했다. 호텔 부대 시설로는 카페와 비즈니스 센터, 가든 테라스, 수영장, 호숫가 우체국, 마트, 게임존을 갖췄다. 힐하우스로 가면 사우나와 전망대, 코인 세탁방 등이 있다.
위치
청풍리조트레이크호텔 이용 꿀팁
먼저 청풍리조트레이크호텔 객실은 스탠다드와 슈페리어, 패밀리, 스위트로 나뉜다. 힐하우스는 디럭스와 주니어 스위트 객실을 갖췄어요. 올스테이 하면 10만 원대 이하부터 예약 가능하다. 가성비 최고!
성수기 기준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이다. 비수기에는 각 오후 2시와 낮 12시로, 더 여유롭다. 퇴실 시간에서 1시간 초과 시, 만 원의 요금이 추가 부과된다.
투숙객을 위한 무료 주차장을 보유했다. 이와 함께, 제천역과 고속·시외버스터미널, 청풍리조트레이크호텔 사이를 오가는 셔틀버스를 운영 중이다. 리조트 기준 하루 3번 출발한다. 단, 월요일은 한 번만 운행한다.
주방이 필요한 분에게는 힐하우스 객실을 추천한다. 호텔과는 500m 정도 떨어져 있다. 도보 10분 거리이다. 객실 주방에는 냉장고와 밥솥, 전자레인지, 식탁 등을 완비했다. 아이와 함께라면 딱이다!
굳이 언택트 여행지를 찾지 않아도 좋을 만큼, 청풍리조트레이크호텔 주변 산책로와 등산로가 잘 가꿔져 있다. 호숫가 주변만 봐도 훌륭해요. 숙소에 배치된 엽서를 작성해, 호숫가 우체통에 넣으면 무료로 발송도 해준다.
Photograph by
@청풍호반케이블카 공식 홈페이지 @호텔스닷컴 @청풍리조트레이크호텔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