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숙소추천,제주도여행,서귀포호텔,제주도리조트,가성비호텔
따뜻한 봄이 되며, 제주도를 찾는 발길이 늘고 있다. 일주일 또는 보름 살기에 도전하는 분도 많다. 꽃피는 봄을 맞은 한라산과 함께하기 좋은 가성비 숙소 제주 더큐브리조트 준비해왔다.
제주도 한 달 살기 숙소 추천
한라산 기슭에 자리한 리조트는 모노톤 외관을 자랑해요. 잘 가꿔진 산책로와 어우러져 고급 빌라 단지 같다. 전 객실 독립적인 테라스를 갖췄다. 앞으로는 푸른 서귀포 바다를, 뒤로는 한라산을 감상할 수 있다.
디럭스는 제주 더큐브리조트 기본 객실로, 두루 인기가 높다. 더블베드를 구비했으며, 최대 3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15평형 크기로 개별 냉·난방 시스템과 발코니를 갖췄다. 더블룸은 바다 전망이다.
대리석 욕실에는 샤워 부스와 비데가 설치돼 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바디워시, 페이스 타월, 헤어드라이어, 슬리퍼가 제공된다. 칫솔과 치약, 면도기, 세안제 등 개인 위생용품은 따로 챙겨 와야 한다.
조식은 A동 레스토랑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샐러드와 파스타, 소시지, 불고기, 미역국 등을 갖춘 인터내셔널 뷔페로 제공된다. 다채로운 종류만큼 맛도 수준급이다. 사전 예약하면 더 저렴하다.
로비와 프런트 데스크는 A동 1층에 자리했다. 크게 제주 더큐브리조트 부대시설로는 미팅룸과 피트니스, 편의점이 있다. 편의점은 오전 7시부터 밤 11시까지 문을 연다
위치
제주 더큐브리조트 이용 꿀팁
크게 제주 더큐브리조트 객실은 디럭스와 패밀리 트윈, 그랜드 디럭스 트윈, 그랜드 디럭스 스튜디오, 온돌로 나뉜다. 디럭스 객실은 침대 타입에 따라 더블과 트윈, 트리플 중 선택 가능하다.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이다. 침구 추가 비용은 1회 1만 5천 원이다. 올스테이 하면 5만 원대 이하부터 예약 가능하니, 가성비 최고이다.
투숙객 전용 주차 공간을 갖췄다. 자차 또는 렌터카 이용 시, 제주 공항에서는 한 시간 내외 거리에 위치했다. 서귀포 시내까지 제주 더큐브리조트 기준 10분 정도 걸린다. 버스 타면 헬스케어 타운 정류장에서 하차하면 된다.
아무래도 제주 더큐브리조트 하면 보름 살기 또는 한 달 살기 숙소로 유명하다. 객실 내에는 인덕션과 싱크대가 포함된 개별 조리대와 미니 냉장고, 전기 포트가 설치돼 있다. 조리 기구도 유상으로 대여해야 한다.
본격적인 등산 전에 가볍게 몸을 풀고 싶다면, 제주 더큐브리조트 피트니스를 방문해 보자. 24시간 운영되어, 언제든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다. 트레드밀과 실내 바이크, 레그 익스텐션 등을 완비했다.
Photograph by
@제주 더큐브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한라산 국립공원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