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호텔추천, 부산숙소추천, 부산호캉스, 벚꽃길추천, 봄나들이
햇볕이 따뜻한 봄! 봄꽃 개화 시기에 맞춰 실속있는 봄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주목하자. 우리나라에서 빠르게 봄이 찾아오는 부산에서 가성비, 위치, 시설 모두 갖춘 부산 숙박 베스트 3 & 봄에 벚꽃 구경 가볼 만한 곳을 함께 모아왔다.
부산여행 봄에 가볼만한 곳
해운대 블루라인파크는 옛 철도시설을 친환경적으로 재개발해 해안 절경을 따라 열차로 운행 중이다. 날씨에 상관없이 부산의 명소들을 감상할 수 있고, 열차 감성으로 사진을 남실 수 있으니 당연히 부산 핫플레이스로 등극할 수밖에 없다.
대저생태공원은 전국에서 가장 넓은 유채꽃 단지를 가지고 있는 곳으로 무려 축구장 63개 규모를 자랑하는 곳이다. 도심과 가까운 편으로 코로나 이전에는 낙동강 유채꽃 축제 등, 이색적인 개막식, 합동결혼식, 음악 공연 등 대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대저 생태공원은 부지가 넓은 만큼 마냥 걷는 건 추천하지 않는 대신 무료 자전거 대여를 해서 봄바람을 맞이하며 유채꽃밭을 달려보자.
위치 & 가격 & 시설 좋은 부산 숙박 BEST 3
호텔 콘트는 중앙역 도보 10분 거리에 있어 주요 관광지와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아 인기 있는 부산 숙박 시설 중 하나이다. 멋스러운 객실 인테리어와 착한 가성비로 연인과 함께 부산 호캉스를 누리기에 이만한 곳이 없다.
콘트 호텔의 슈페리어 더블룸은 널찍한 원목 침대와 네이비 컬러의 패브릭 소파, 테이블 등이 조화롭게 배치되어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침실에는 자연광이 드리우는 창가가 준비돼 시티뷰를 감상하기도 제격이다. 그 밖에도 냉장고 겸 미니바, 전기 포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욕실에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등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고 칫솔과 치약 등 일회용품과 수건, 헤어드라이어도 제공되어 몸만 편히 와도 된다.
조식은 호텔 콘트 8층에 있는 루프탑 카페 볼피에서 즐길 수 있다. 1인 8,000원 정도의 합리적인 금액으로 샌드위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코로나 19 에 따라 진행여부가 결정되니 리셉션에서 확인하자.
콘트 호텔 로비는 1층에 위치해 있다. 체크인은 오후 16시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정오까지 마무리 하면 된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가 가능해 체크인 전이나 체크아웃 이후에 필요한 시간에 이용해 보자.
위치
호텔 런더너는 광안리 도보 5분, 광안리 회센터는 3분으로 광안리 최고의 전망과 위치를 자랑하는 부산 숙박 시설이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객실과 광안대교가 보이는 테라스 카페 등 부대시설로 즐길 거리가 풍부하다.
런더너 호텔은 지은 지 얼마 안 된 호텔로 쾌적한 룸 컨디션을 자랑하는 부산 숙박 시설로 가격까지 합리적이라 인기가 많다.
커플 여행에 추천하는 객실은 스위트 시티뷰로 세련된 조명으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객실에는 더블베드와 소파, 데스크, 헹거, 옷장, 금고, TV 등 갖추어져 두 명이 편하게 머물 수 있다.
스위트 시티뷰 욕실에는 욕조와 변기, 세면대가 각각 분리된 형태로 준비되어 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수건, 헤어드라이어 등이 준비된다.
런더너 호텔은 무료 조식이 잘 나오기로 유명한 곳이다! 시리얼, 토스트, 과일, 샐러드, 커피는 기본! 때에 따라 기본적인 한식과 밑반찬도 준비된다. 하지만 현재는 코로나 19로 인해 조식에 임시 중단된 상태라고 하니 참고하자.
호텔 런더너의 로비는 3층에 위치해 있다! 평일 기준 오후 3시부터 체크인을 할 수 있으며, 체크아웃 마감은 오전 11시까지이다.
로비 층에서는 보드게임도 대여할 수 있고, 광안대교를 바라보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 카페가 준비돼 있다요. 테라스 카페에는 아기자기한 미니 풀과 인조 잔디로 같이 꾸며져 힐링하며 인생샷 남길 수 있다.
위치
역시 부산여행 베스트 관광지하면 해운대 아닐까? 해운대 해수욕장과 인접한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호텔과 레지던스를 결합한 형태로 편안하면서 럭셔리하게 머물 수 있어 젊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부산 숙박 시설이다.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의 디럭스 더블은 오션뷰는 기본! 더블베드, 간이 주방, 전용 욕실, TV, 소파, 탁자 등을 갖춰 갓성비 부산 숙박 시설로 알려졌다. 디럭스 룸은 침대 타입에 따라 디럭스 더블 또는 디럭스 트윈으로 구분되니 커플여행에는 더블룸을, 우정여행에는 트윈룸을 선택하면 된다.
욕실은 깔끔한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다. 어메니티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샤워캡, 면봉, 화장솜, 샤워 스펀지, 빗 등이 준비된다. 칫솔과 치약은 제공되지 않으니 개별적으로 준비하시거나 로비 자판기에서 구매하면 된다.
조식은 한식과 양식이 조화를 이룬 디어스 레스토랑에서 세미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다. 조식 불포함 객실을 이용하실 경우 성인 1인 기준 22,000원 소인 1인 11,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단, 코로나 19에 따라 도시락 룸서비스로 대체될 수 있다.
코오롱 씨클라우드의 로비는 4층에 있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이다. 부대시설로는 여름철 이용 가능한 야외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다. 수영장는 썬베드도 갖춰져 있고, 오션뷰도 감상할 수 있어 사진 찍기 딱 좋다.
위치
Photograph by
@아고다 @한국관광공사 @비짓부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