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호텔펜트하우스, 소설호텔, 서울호텔, 서울호캉스, 서울데이트
살랑살랑 기분 좋은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연인과 함께 특별한 추억 남길 데이트 코스 찾고 있다면? 서초역 인근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과 럭셔리한 시설로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소설호텔 펜트하우스 1박 2일 데이트는 어떨까. 커플 호캉스를 위해 소설호텔의 인기 객실에 대해 집중 탐구해보고자 하니 끝까지 주목해도 좋을 거다.
소설호텔 펜트하우스 tmi
소설호텔 펜트하우스는 독립된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도심 속에 위치해 접근성도 매우 좋다.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싶다.
소설호텔은 펜트하우스 스파 앤 풀은 개별 수영장과 스파, 사우나를 모두 갖춘 객실로 자연 채광이 쏟아지는 수영장은 호텔 수영장 부럽지 않다. 길이도 긴 편이라 성인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객실은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세련된 감성을 자아낸다. 높은 층고와 소품 덕에 갤러리 같은 느낌도 받을 수 있다. 침실에는 넉넉한 퀸 사이즈의 베드가 준비되어 있으며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추가 침구도 제공된다.
욕실은 1층과 2층에 하나씩 있어 편리하다.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칫솔, 치약등이 두 곳 모두 구비되어 있다.
조식은 M층에서 07:30 ~ 09:30 사이에 제공된다. 매일매일 다른 메뉴가 단품으로 제공되는데, 셀프바에는 시리얼, 토스트, 커피 등도 준비되어 있다.
소설하우스 펜트하우스는 독특한 디자인으로도 유명하다. 다양한 화보 촬영 장소로 인기가 많으니 예쁜 사진을 남겨보자.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이다. 체크인 전이나 체크아웃 후 가방 보관도 가능하다.
소설호텔 펜트하우스 이용 꿀팁
소설호텔 펜트하우스의 또 다른 테마는 ‘트리플 시네마’ 이다. 트리플 시네마 객실은 영화를 보기 최적화된 객실이다. 스파 앤 풀 객실과는 대비되는 블랙 컬러의 시크함이 돋보인다. 테라스에서는 야경과 함께 스파도 즐길 수 있다.
소설호텔은 3호선 남부터미널 역 6분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주차는 객실 당 1대에 한해 무료로 가능하다. 하지만 현장 주차 사정에 따라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될 거 같다..
객실에는 프라이빗 발코니도 준비되어 있다. 시원한 바람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보자. 소설호텔은 펜트하우스 객실 외에도 매우 다양한 테마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유니크한 인테리어를 좋아한다면 분명히 마음에 들 거다.
소설호텔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도보 15분 거리로 가깝다! 8월 29일까지 피카소 탄생 140주년 특별전을 하고 있으니 들러보자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관이니 참고하면 좋을 거 같다.
공미학은 멋진 루프탑을 보유하고 있는 서초·교대 카페이다. 루프탑에 작은 수영장이 있어 사진 찍기 좋아요! 낮에는 카페와 베이커리 메뉴를, 저녁에는 펍으로 운영되니 두 가지 매력을 모두 느껴보자. 소설호텔 도보 5분 거리로 매우 가깝다.
@네이버업체등록사진 @아고다 @소설호텔 @예술의전당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