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숙박, 제주숙소, 수국명소, 제주펜션, 제주가볼만한곳
여름이 다가오는 요즘, 제주도에서는 벌써 수국 개화 소식이 들리고 있다. 오늘은 여름 제주도의 필수 여행 코스인 제주 수국 명소 & 힐링뷰 제주숙박 BEST 3 를 준비해봤다. 예쁜 인생샷도 남기고 숙소에서 편안한 쉼도 경험해 보자.
종달리 수국길
첫 번째로 소개할 제주 수국 명소는 ‘종달리 수국길’이다. 종달리 해안 도로를 따라 풍성히 피어난 수국을 감상할 수 있는데, 보통 6월 중순쯤 만개해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 도로 바로 옆이라 차가 많으니 주변 차를 조심하며 구경해야 한다.
종달리 수국길 근처 제주숙박 추천
첫 번째로 소개할 제주숙박은 ‘노노레타 펜션’이다. 조용한 세화리 숲속에 위치해 편안한 쉼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세화해변, 비자림, 성산일출봉 등의 관광지와도 인접해 여행하기 편리하다.
제주숙박 노노레타 펜션은 2020년 리모델링으로 쾌적한 컨디션을 자랑한다. 원룸형과 독채 2가지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는데 객실은 채광이 좋아 밝고 화사하다. 넓은 통창으로는 마음이 편안해지는 숲뷰도 감상할 수 있다.
노노레타 펜션은 조식 셀프바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저녁에는 개별 테라스에서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넓은 마당과 산책로가 있어 산책하기에도 좋다.
답다니 수국밭
두 번째로 소개할 제주 수국 명소는 ‘답다니 수국밭’이다. 지난 5월 19일부터 개장을 시작했으며 입장료 4,000원을 내면 수국 한 송이를 제공한다. 사진 찍기 좋게 밭이 잘 가꿔져 있어 새로운 제주의 인생샷 스팟으로 강력 추천한다.
답다니 수국밭 근처 제주숙박 추천
두 번째로 소개할 제주숙박은 ‘제주 토브펜션’로 법환포구 인근에 위치해 생생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올레 7코스에 위치해 걷기 좋고, 편의시설도 인접하다.
제주 토브펜션은 커플, 복층, 패밀리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전 객실 오션뷰로 탁 트인 전망도 감상할 수 있으며, 커다란 통창이 양쪽으로 나있어 끊김 없는 파노라마 뷰를 즐길 수 있다. 일출, 일몰 보기에도 좋은 제주숙박이다.
제주 토브펜션에서는 오션뷰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커플룸은 야외정원에서 복층과 패밀리룸은 개별 테라스에서 식사가 가능하다. 최고 전망 제주숙박에서 맛있는 저녁을 즐겨보자.
마노르블랑
마지막으로 소개할 제주 수국 명소는 ‘마노르블랑’으로 산방산 인근에 위치한 가든 카페이다. 약 2천여 평의 정원에 제주도, 유럽, 미국 수국 700여본이 자라고 있다. 5월부터 피기 시작한 수국은 6월 중순에 가장 만개할 예정이다.
마노르블랑 근처 제주숙박 추천
마지막으로 소개할 제주숙박은 ‘포에타펜션’로 한적한 안덕면에 자리하고 있다. 숙소 주변으로는 오름들이 가득해 싱그러운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카멜리아힐, 마노르블랑 등과의 관광지와도 매우 인접해 있다.
포에타펜션은 원룸, 복층, 스파 등 다양한 객실을 제공한다.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숲뷰까지! 빠지는 게 없는 매력적인 제주숙박이다. 스파 객실에서는 숲뷰와 함께 편안히 개별 스파도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야외 테라스에서는 바비큐 파티도 가능하다. 숯과 그릴, 자이글 중 선택이 가능하다. 쏟아질 듯한 별과 함께 잊지 못할 제주숙박을 경험해보자.
@비짓제주 @네이버업체등록사진 @답다니 수국밭 인스타그램 @포에타펜션 홈페이지 @픽사베이